사랑스love

반응형

 

오늘의 요리

 

오늘은 많은 또띠아 요리 중 하나인 퀘사디아를 만들었어요

함께 간단하게 만들어 봅시다!

 

 

재료- 새우, 양송이 버섯, 파프리카, 양파, 캔 옥수수 등 넣고 싶은 야채, 또띠아

모짜렐라 치즈나 체다치즈, 시판 파스타 소스 

 

 

 

 

 

달군 팬에 기름 살짝 두르고 야채를 먼저 볶아 주다가 새우도 넣고 볶아 주세요

기호에 따라 후추를 넣어도 좋아요

 

 

 

 

 

야채와 새우가 다 익어 갈 때쯤 시판 소스를 반 정도 넣고

새우와 야채를 완전히 익혀 주세요

 

 

 

 

 

다른 팬에 기름 없이 또띠아를 중 약불에서 구워주다가 

만들어 놓은 속재료를 반만 올려 주세요

모짜렐라 치즈나 체다 치즈도 그 위에 올려 주세요

 

* 속재료를 전체적으로 올린 후 또띠아 한 장을 더 올려서 

뒤집는 방법도 있어요

 

 

 

 

 

반을 접어 준 후 

또띠아가 노릇하게 익었으면 꺼내 주세요

 

 

 

 

 

사진 잘 찍고 싶다...

플레이팅 잘하고 싶다.... ㅋㅋ

이것도 하다 보면 늘겠죠~

삼등분해서 나름 플레이팅 해줬어요

 

 

 

 

 

사워크림이랑 같이 먹으면 아주 환상의 맛이에요

맥주랑 먹으면 더 맛있어요:)

사워크림 엄청 올려서 혼자서 6개 다먹... 흠흠

저처럼 이런 거 질질 흘리면서 드시는 분들은 

혼자 만들어 드시길~ㅋㅋ

 

 

 

 

가끔은 밥을 넣어서 해먹기도 해요

밥을 넣으면 더 든든한데 밥 안 넣은 게 맛이 진해서 더 맛있어요ㅋㅋ

 

 

 

 

 

저처럼 꼭 새우가 아니더라도

치킨이나 소세지, 다짐육, 불고기 등 다른 재료들로도 

퀘사디아를 만들 수 있으니 선호하는 재료로 맛있게 만들어 보시길 바래요 :)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