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오늘의 요리


인기가요 샌드위치 레시피가
한참 유행했을 때
남편 아침으로 자주 만들어 주다가
요즘에는 잊고 살았는데
집에 양배추가 남아있는 걸 보니
오랜만에 생각이 나서 만들어 봤어요


재료- 식빵, 계란, 소금, 후추, 마요네즈
양배추, 크래미, 홀 머스터드, 딸기잼


01

계란 삶기
삶은 계란을 까서 적당한 크기로 으깨준 후
소금, 후추, 마요네즈 넣고
잘 버무려 주세요
간이 살짝 짭짤한 게 좋아요


*인기가요 샌드위치 2개 만들 때
계란 3개 사용했더니 딱 적당했어요

02

양배추는 깨끗이 씻어
물기를 없앤 후 얇게 채 썰어 주세요
양배추를 볼에 담고 크래미도 찢어서 넣어주세요
저는 크래미 3개 사용했어요

03

마요네즈 2큰술 정도에
홀 머스터드 반 큰 술 넣고
잘 버무려 주세요
저는 케첩을 아주 소량 섞어 줬는데
안 넣으셔도 상관없어요~

04

빵은 총 4장이 필요해요
계란 올리고 빵으로 덮은 후
딸기잼을 듬뿍 발라
다시 빵으로 덮고
양배추를 올려 다시 빵으로 덮어 주세요

*빅맥보다 더 한 놈이네요

05

테두리를 깔끔하게
잘라 내주세요

확실히 일반 식빵으로 하는 게
재료가 눈에 확 들어와서
더 예쁘긴 하네요

예전에 만들 때는
피클도 다져 넣고
당근도 넣고 했는데
재료를 더 간단하게 넣었어도
충분히 맛있네요 :)

냉장고에 넣었다 먹어도 맛있어요
아삭하고 부드럽고
달콤하고 ㅎㅎ
가운데 딸기잼을 듬뿍 발라주는 게
중요한 거 같아요!

호~옥~시 인기가요 샌드위치를
모르시는 분들을 위한 설명을 드리자면
SBS 공개홀 내부 매점에서만
판매하는 제품으로 인기가요 관계자 및 가수들만
구입할 수 있었다고 해요
이렇게만 만들어 먹어도 맛있지만
오리지널 맛이 궁금하긴 하네요



*예전 개인 라이브에 의하면
방탄 황금 막내 정국이는 맛있어서
3~4개씩 사 먹고
진은 햄버거나 샌드위치를 좋아하지 않는 입장으로
맛있지만 엄청 대박적인 식품은 아니라고 생각한다 함 :)
그냥 귀욥~ 다 귀욥 😆


닭가슴살 크랜베리 샌드위치 만들기

오늘의 요리 오늘은 호주 카페에서 시켜 먹어보고 맛있어서 반했던 닭가슴살 크랜베리 샌드위치를 만들어 볼게요 저는 닭가슴살 대신 좀 더 부드러운 닭 안심살을 사용해서 만들었어요 재료-

arimarim.tistory.com


사과 샌드위치 만들기 맛있어요!

오늘의 요리 오늘은 외숙모께 배운 사과 샌드위치를 만들어 볼게요 2019년에 외할아버지와 마지막으로 함께 먹은 음식 중에 하나이기도 해요 😢 재료- 계란, 소금, 후추, 마요네즈, 머스터드 딸

arimarim.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