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오늘의 요리

 

크래미를 사다 놓은걸 깜빡하고

또 사 와서 크래미가 너무 많아졌어요. 😅

이 많은 크래미로 뭘 만들까 하다

집에 있는 재료들로 

크래미 샌드위치를 만들어 봤어요.


- 재료 -

 

크래미 5개

토마토 1개

아보카도 1개

식빵 3장

체다 치즈 1장

 

- 소스 -

 

머스터드, 홀 머스터드, 설탕, 마요네즈


 

크래미 샌드위치 만들기

 

01

 

빵에 바를 소스로

마요네즈 1큰술, 머스터드 1큰술

설탕 1큰술, 홀 머스타드 1큰술을 섞어 주세요.

(두 번 만들어 먹을 양이예요.)

 

크래미는 5개를 결대로 대충 찢어서

마요네즈 1큰술을 넣고 비벼 주세요.

 

 

크래미 샌드위치 만들기

 

02

 

토마토 1개와 아보카도 1개를 썰어 주세요.

토마토는 바로 먹을 거면 그대로 사용하고

시간이 지난 후에 먹어야 될 경우에는

수분을 줄이기 위해 씨를 칼로 파 주세요.

 

*아보카도, 사진에는 반개인데

한 개 다 사용했어요.

 

 

03

 

식빵은 총 3장을 사용했는데

소스는 맨 아래 식빵과

위에 식빵 2장에만 발라 줬어요.

 

 

크래미 아보카도 샌드위치 만들기

 

04

 

소스를 바른 식빵에 

체다 치즈를 올리고

토마토 반개와 아보카도 반개를 올려주세요.

 

 

05

 

4번 위에 크래미를 올리고

남은 토마토와 아보카도 반개를 올려 주세요.

 

2단 샌드위치

 

06

 

식빵 맨 윗장에도 소스를 바르고

덮어 주세요.

 

 

07

 

먹다가 턱 빠질 수도 있으니

꾹꾹 눌러가며 랩핑 해준 후

샌드위치 종이로 다시 한번 포장해 주세요.

 

 

오맛! 제가 만들었지만

생각보다 비주얼이 예쁘게 나와서

깜짝 놀랐어요. ㅋㅋㅋ

 

맛살 아보카도 샌드위치

 

토마토 1개

아보카도 1개가 다 들어가서

두 개 다 한 번에 먹기는 그렇고

반개만 먹었어요.

 

크래미 아보카도 샌드위치

 

블로그에 올리기 때문에

아보카도 색이 살짝 갈색인 부분이 아쉽네요.

그냥 사진 안 찍고 먹으면 신경 안 쓸 일인데... ㅎㅎ

암튼 맛있게 먹었어요 :)

먹다가 든 생각인데

맛살을 매운 소스로 버무려도 포인트가 될 거 같아요🙃

 

 

 

 

 

인기가요 샌드위치 만들기 아이돌 샌드위치

오늘의 요리 인기가요 샌드위치 레시피가 한참 유행했을 때 남편 아침으로 자주 만들어 주다가 요즘에는 잊고 살았는데 집에 양배추가 남아있는 걸 보니 오랜만에 생각이 나서 만들어 봤어요

arimarim.tistory.com

 

 

 

닭가슴살 크랜베리 샌드위치 만들기

오늘의 요리 오늘은 호주 카페에서 시켜 먹어보고 맛있어서 반했던 닭가슴살 크랜베리 샌드위치를 만들어 볼게요 저는 닭가슴살 대신 좀 더 부드러운 닭 안심살을 사용해서 만들었어요 재료-

arimarim.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