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오늘의 요리

 

지난번에 레시피 올린

치킨 텐더 샌드위치와

함께 만들어서 남편 회사에 보냈던

햄에그 샌드위치 레시피를 오늘 올려 볼게요.

주 재료만 다르고 거의 비슷해요. ㅎㅎ

 


햄에그 샌드위치 재료

 

식빵

삶은 계란

체다치즈

샌드위치 햄

토마토

적채

양상추

 

소스- 마요네즈, 머스터드, 설탕, 씨겨자


 

01

 

빵에 바를 소스로

마요네즈 4큰술

설탕 4큰술

머스터드 3큰술

씨겨자 2큰술을 섞어 주세요.

 

*조금만 사용하실 분은

양을 줄여서 만들어 주세요.

 

 

02

 

양상추는 씻어서 물기를 최대한 빼주고

토마토는 도톰하게 썰어 씨를 제거해 줬어요.

적채도 깨끗이 씻어 수분을 최대한 제거한 후

 얇게 채 썰어 줬어요.

 

 

03

 

빵 윗면과 아랫면에

만들어 놓은 소스를 발라주고

치즈를 깔아 주세요.

 

 

04

 

샌드위치 햄을 도톰하게 올려주세요.

저는 한 4~5장씩 올린 거 같아요.

 

 

05

 

빵 하나에 삶은 계란 2개를

슬라이스 해서 올려 주세요.

잘랐을 때 단면이

예쁘게 나오게 가운데를 더 신경 써주세요.

 

 

06

 

적채와 토마토를 올려 주세요.

 

 

07

 

양상추를 네모나게 접어서 올려 주세요.

 

*작은 양상추들을 큰 양상추 한 장에

넣어서 만들면 쉬워요.

저는 작은 양상추만 남아서

힘겹게 올렸네요.

 

 

08

 

랩으로 단단하게 한번 감아준 후

샌드위치 종이로 다시 한번 싸줬어요.

 

 

 

남편 지각할까 봐 사진은 잽싸게 한 장만 찍었네요.

샌드위치 햄은 색이 좀 더 분홍색 햄이어야 예쁜데

닭가슴살 샌드위치 햄으로 했더니

허얘서 조금 아쉽네요.

제 눈에는 보이는 그런 아쉬움들이 있어요. ㅎㅎ

 

나름 센스 있게 (?)

치킨텐더 샌드위치 반개

햄에그 샌드위치 반개

두 가지 맛을 합쳐 한분 한분께

배달 완료했네요!!

 

 

 

 

 

 

치킨 텐더 샌드위치 만들기 샌드위치 전문점 부럽지 않은 레시피

오늘의 요리 오늘은 남편 점심으로 만들었던 치킨 텐더 샌드위치 레시피를 올려 볼게요. 남편 회사 동료분들이 자꾸 팔아라 하시는데 아기 옷 선물도 많이 받고... 팔기는 좀 그래서 😅 한번 만

arimarim.tistory.com

 

 

불고기 샌드위치 만들기, 불고기 is 뭔들

오늘의 요리 요즘은 남편이 도시락을 샌드위치로 싸 달라고 해서 토스트, 샌드위치 이것저것 돌아가며 만들어 주고 있어요. 이번에는 불고기 샌드위치를 만들었어요. 불고기 샌드위치 재료 식

arimarim.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