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오늘의 요리

 

샌드위치의 끝은 어디인가?

오늘은 열심히 만들어서

냉동고에 쟁여 놓고 먹는

새우 패티로 새우까스 샌드위치를 

두 가지 방법으로 만들어 보았어요.


새우 까스 샌드위치 재료

 

식빵

소스

상추 or 양상추

토마토

새우 패티

치즈

 

양배추


 

01

 

이번에는 샌드위치 만들 때

매번 사용하던 머스터드소스가 아닌

호주 콜스에서 빅맥 소스로 유명한

스페셜 버거 소스를 사용했어요.

 

쭉쭉 짜서 양쪽 빵에 펴발 펴발~ 해줍니다.

 

 

 

02

 

상추나 양상추를 도톰하게 깔아 주고

새우 까스를 올려 주세요.

저는 그 위에 소스도 더 뿌려 주었어요.

 

새우 패티, 새우 까스 만들기

 

 

03

 

 토마토를 올려주고 

치즈 올린 빵으로 덮어 주세요.

 

 

패티가 도톰하니

통새우도 씹히고 아주 맛있어요.

제 예상대로 소스도 새우 패티에 아주 잘 어울리네요.

 

 

두 번째 만든 새우 까스 샌드위치는

양배추를 얇게 썰어

콜스 스페셜 버거 소스에 버무린 후

따뜻한 새우 패티 올리고

그 위에 치즈가 살짝 녹도록 올려줬어요.

 

 

이거는 소스에 잘 버무려진

아삭한 양배추의 식감과

살짝 녹은 치즈 맛이 포인트예요.

재료는 단순하지만  쌍 따봉👍👍

 

 

이번에 영국 남자, 런던에 한국 토스트 가게 차렸던데

부럽네요... ㅋㅋ

갑자기 샌드위치 글 쓰고 있으니

생각이 났어요. ㅎㅎ

브리즈번에도 예전에 이삭 토스트가 있었는데

잘 안됐다고 해요.

엄청 잘 될 줄 알았는데 

홍보가 덜 된 걸까요?... 🙄

 

 

 

 

 

감자에그샐러드 샌드위치 만들기 터널샌드위치/ 공룡알빵/ 감드위치

오늘의 요리 남편이 유튜브에서 감자 에그 샐러드를 만들어서 바게트 빵 속을 파서 샌드위치를 만드는 걸 봤는데 아침으로 만들어 달라고 하더라고요 그리하여 저도 감드위치를 만들어 봤어요

arimarim.tistory.com

 

 

닭가슴살 파니니 만들기 발사믹 식초가 맛의 포인트!

오늘의 요리 빵이 들어가기는 하지만 야채와 닭가슴살로 만들어 다이어트에도 좋지 않을까 싶은(?) 닭가슴살 파니니 브런치 메뉴로도 굿이에요. 닭가슴살 파니니 재료 닭가슴살 (닭안심살) 방울

arimarim.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