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오늘의 요리

 

일본 과일 샌드위치 전문점에서

유튜브에 만드는 법을 올려놔서

따라 만들어 보게 된 

과일 샌드위치~

한국어로 번역을 잘해놔서

쉽게 잘 따라 했네요.  :)

알고리즘은 왜 항상 나를 새로운 요리로 인도하는지

힘들어 그만해...

 


과일 샌드위치 재료

 

식빵

생크림, 설탕

키위, 오렌지, 바나나, 자몽


 

 

01

 

생크림 250g, 설탕 30g을 넣고

단단하게 휘핑해주세요.

 

 

02

 

양쪽 빵에 생크림을 도톰하게 여러 번

겹겹이 발라주세요.

 

*원래 레시피는 빵에 크림치즈 먼저 발라주고

마스카포네+ 생크림을 휘핑해서

그 위에 또 발라주는데

저는 간단하게 생크림만 사용했어요.

 

호주 크림은 하얗지 않고 누리끼리해요. ㅋㅋ

 

 

03

 

바나나를 가운데 먼저 놓고

한쪽에는 자몽

한쪽에는 키위

키위 위에 오렌지를 놓고

남은 부분은 남는 과일로 채워 주세요.

 

*오렌지가 없어서 귤을 사용했어요.

 

 

04

 

랩으로 단단하게 감싸 주세요.

냉장고에서 1시간 이상 굳혀 주세요.

 

 

05

 

저는 저녁에 만들어서 

다음날 오전에 꺼냈어요.

생크림이 정말 단단하게 잘 굳었더라고요.

 

빵 모서리를 잘라내고

반으로 썰어 주세요.

 

 

이렇게 알록달록하게 완성됐어요.

확실히 빵이 하얀색이어야 더 예쁘긴 하지만

하얀 식빵이 없었네요. 😥

오렌지가 좀 큼직하게 들어가야

더 알록달록 예쁜데 귤이 들어가서... ㅎㅎ

그 점도 좀 아쉽네요.

 

 

유튜브에서 사용한 식빵은

조금 더 커 보이 긴 했지만

이렇게 반개에 500엔이라고 해요. 

 

생각보다 크림이 많이 들어가지 않아서

과일이랑 먹기 딱 좋았어요.

든든하게 먹고 싶을 때는 바나나를 넣고

가볍게 간식으로 먹고 싶을 때는

좀 더 컬러풀하고 가벼운 과일로 대체하면 좋을 거 같아요 😊

 

 

 

 

 

 

 

 

색감도 예쁜 크래미 샌드위치 만들기

오늘의 요리 크래미를 사다 놓은걸 깜빡하고 또 사 와서 크래미가 너무 많아졌어요. 😅 이 많은 크래미로 뭘 만들까 하다 집에 있는 재료들로 크래미 샌드위치를 만들어 봤어요. - 재료 - 크래미

arimarim.tistory.com

 

 

노오븐 떠먹는 딸기 케이크 만들기 떠딸케 만들기

오늘의 홈카페 한인분이 파시는 떠먹는 딸기 케이크가 맛은 있는데 가격이 좀 부담스러워서 남편이 떠딸케좀 집에서 만들어 달라 하더라고요 케이크 시트까지 직접 만드는 것만 아니면 시간이

arimarim.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