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아이가 브레드 이발소를 보려고 기다리다가 뽀로로 코딩 컴퓨터 광고를 보고 사달라고 한다...

이런, 이제 광고 보고 뭘 사달라고 할 나이구나...ㅎㅎ

전화하는 아빠 (호주에 있는 아빠)가 사줬으면 좋겠다고 한다.

그래서 아빠가 택배 보낸 척 택배를 받았다.

택배 오는 날까지 매일 매일 택배 언제 오냐며 노래를 불렀다. (주말이 껴서 오래 걸림)

 

 

10만 원 돈이었는데, 요즘 가격이 살짝 내린 듯 보인다.

무튼 박스를 열면 뽀로로 컴퓨터와 마우스, 마우스 패드가 들어있다.

 

 

충전식인가 했는데 건전지 AA 4개가 들어간다.

 

 

퓨... LCD 화면이 너무 작아서 마음에 안 든다 ㅜㅜ

무튼 컴교실, 코딩, 한글, 영어, 수학, 음악, 그리기, 두뇌게임 이렇게 8가지 모드가 있다.

 

 

그리기 모드에는 색칠하기, 스탬프 그리기, 스크래치 그리기가 있다.

 

 

두뇌게임에는 퍼즐 맞추기, 기억력 게임, 우주여행, 낚시 게임, 잠자리에 들 시간, 뽀로로 팡이 있다.

 

 

코딩 모드에는 포비 눈 치우기, 코딩으로 당근 뽑기, 음악 분수 코딩하기, 응원단 코딩하기, 불꽃놀이 코딩하기가 있다.

 

 

한글 모드는 같은 글자 찾기, 단어와 그림 연결하기, 빠진 글자 찾기, 문장 연결하기가 있다.

 

 

컴교실에는 마우스 클릭 연습1, 마우스 클릭연습 2, 상하좌우 키 연습, 키보드 연습, 한글타자, 영어타자, 뽀로로 톡, 메일이 있다.

 

 

영어 모드에는  ABC song, 영어 숫자 세기, 영어 단어 카드, 빠진 글자 찾기, 영어로 인사하기가 있다.

 

 

수학 모드에는 1~10세기, 숫자 기억하기, 더하기, 빼기, 구구단이 있다.

 

 

음악 모드에는 노래방, 리듬으로 놀자, 악기 연주, 도레미 연주가 있다.

총 40개의 메뉴로 재미있게 놀 수 있다.

첫날에는 마우스 움직이는 것도 어려워했지만, 하루 이틀 지날수록 알아서 잘한다 ㅎㅎ

이제는 자판으로 본인 이름 정도는 칠 수 있다.

 

 

골고루 다 하긴 하지만 제일 많이 하고, 제일 좋아하는 건 덧셈, 뺄샘이다.

문제는... 처음에는 답이 틀릴까 봐 두려워하는 모습을 보이더니, 요즘은 하나라도 답이 틀리면 오열을 한다 ㅠㅠ

어린애가 덧셈, 뺄샘 하는 게 신기할 뿐, 틀렸다고 아무도 뭐라고 안 하는데 이거는 아무래도 성향인가 보다.

어쨌든 우리 아이는 하루에 30분에서 1시간 정도 재미있게 잘 갖고 놀고 있다.

또 광고에서 뽀로로 폰을 보더니 사달라는데 고민 좀 해봐야겠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