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오빠가 조카 먹으라고 뻥튀기 공작소 세종점에서 과자를 사다 주면서 동생 블로그도 하라고 사진까지 찍어다 줬다.
어멋, 갬동갬동 😻


뻥튀기 공작소는 웰빙 과자, 전통 음료 전문점이고 무인매장이다.

매일 08:00 - 23:00


이렇게 많은 과자들이 있는데 종류가 100여 가지가 된다고 한다.


매달 할인해주는 제품도 있나 본데 11월 할인 제품에는 돼지감자칩, 제주감귤콘, 우리 쌀 누룽지가 있었다.


무방부제, 무색소, 무첨가 정직하게 만든 수제 전통음료도 판매하고 있다.
종류는 식혜, 단호박 식혜, 오미자이다.


수제 식혜 더 맛있게 즐기는 법.


그 외 달고나, 브이콘, 엿 같은 제품들도 판매하고 있다.
(어감이 이상하네 ㅋㅋ)


비닐봉지는 유상판매 중이다.


이제 고른 제품들을 셀프로 계산만 하면 된다.


뻥튀기는 사이즈가 작고 바삭바삭해서 먹기가 좋았다.

 

단호박은 유탕 제품이지만 많이 달지 않아서 부담 없이 먹기 좋았다.


닭다리는 약간 매콤해서 맥주 안주로 강추!


감귤콘은 향부터도 맛있었다 ㅎㅎ


그 외 바나나 칩과 마늘바게트도 다 맛있다.
과자들이 가격도 저렴한 편이고, 종류도 다양하고, 편하게 고를 수 있어서 넘 좋은 것 같다.
단점은  계속해서 집어먹고 있는 나를 발견할 수 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