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진 도넛 앤 커피는 남편집이랑 가까워서 예전부터 도넛 먹고 싶으면 자주 가던 가게이다.
그동안 가게 이름은 정확히 몰랐는데 방탄 팬이 된 후로 보이는 이름 JIN ㅎㅎ
카페 이름이 아주 마음에 드는 구만 😍


주소: 부산 부산진구 가야대로 707-2
(부암역 8번 출구에서 3m, 온 종합병원 근처)

전화번호: 051-807-6942


가게 안은 생각보다 넓다.
9년 전쯤인가 처음 방문했었는데, 그때랑 변함이 없다.


음료 가격이 너무 착하다.
팥빙수와 토스트도 판매하신다.


얼음은 200원 추가된다고 한다.


남편과 내가 사 먹으러 온 것은 옛날 도너츠들♡
저녁에 가면 거의 품절이다.


링 도넛은 예전에 없었던 거 같은데 🤔 예전에는 못 봤던 건지 잘 모르겠다.


진 커피 앤 도넛은 나이 지긋하긴 노부부가 운영하시는데 할아버지는 도넛을 튀기시고, 할머니는 음료제조 및 판매를 하신다.
예전부터 두 분을 보면 나도 나이 들었을 때 이렇게 할 일이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남편이 진 커피 앤 도넛에서 제일 좋아하는 생도넛과 치즈 소시지 핫도그, 찹쌀 도넛을 골랐는데 느끼하지 않고 고소하고 다 너무 맛있었다.
오래 운영하셔서 그런지 진짜 잘 튀기신다.

참고로 매장에서 먹을 때는 도넛만 주문불가 ×
음료도 시켜야 한다.

정말 정말 도넛이 맛있는 곳이니 옛날도너츠 좋아하는 분들은 꼭 들려보시길!

 

 

 

 

 

부산 남천동 광안리 빵 맛집 순쌀빵 본점 눈이 즐겁고 입이 즐거운 곳

점심 먹고 광안리에 산책하러 들렸다가 급 빵집에 들어가게 되었다. 순쌀빵 주소: 부산 수영구 광안해변로 122 삼익비치 B상가 (금련산역 5번 출구에서 687m) 연락처: 051-623-3775 영업시간: 매일 08:00

arimarim.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