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외식 1번가는 부산에 대형매장들을 운영하고 있는 숯불갈비 외식 전문점이다.
본점은 이번에 두번째 방문하게 되었다.


주소: 부산 부산진구 신천대로 222
(부암역 4번 출구에서 446m)


가게가 큰 만큼 주차공간도 아주 넓다.


영업시간 매일 11:30 - 22:00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2층으로 올라가야 한다.



매장이 너무 넓어서 이렇게 가이드 맵까지 있다.
길 잃어버리기 딱 좋음 ㅎㅎ


입구부터 예쁨이 뿜뿜, 인테리어를 엄청 신경 써서 해놓았다.


우리는 F구역으로 자리를 안내받았다.

외식1번가 홈페이지 사진 참조


어른과 식사하는 자리라 가게를 찍고 다니진 못했는데 디저트 바, 파움더룸, 수유실, 키즈시네마도 있다.

대가족이 모임 할 때는 룸으로 예약해 주신다.


우리는 점심으로 먹은 거라 고기 가격대가 살짝 다운된 걸로 알고 있다.

 

상차림은 파채, 쌈채소, 양파 (간장 따로), 백김치, 장아찌, 명이나물이 나온다.


고모님이 구워주시는 거라 멀리서 찍기 ㅎㅎ


숯불에 구운 갈빗살 소금구이라 안 맛있을 수가 없다.
떡갈비는 따로 시킨 건지 가게에서 점심시간이라 준건지 잘 모르겠다 ㅎㅎ
예전에도 가족모임 와서 진갈비살이랑 갈비살 소금구이를 맛있게 먹었는데, 이번에도 맛있게 잘 먹고 왔다.


후식은 물냉면!
나는 배가 불러서 남편이 시킨 거 한 입만 먹었더니 맛은 잘 기억이 안 난다ㅎㅎ

 

넓은 매장과 맛있는 고기가 있는 외식 1번가, 가족모임과 회식장소로 정말 좋은 것 같다.

 

 

 

 

 

 

부산 동래구 온천천 맛집 '구일비' 블랙앵거스 맛집

아버님은 '맛.잘.알' 이시라 어디 가자고 하시면 조용히 따라간다. (아니더라도 조용히 따라가겠지만 ㅎㅎ) 데려가셨던 곳이나, 가보라고 소개해 주셨던 식당들이 다 맛있었기 때문이다. 이번에

arimarim.tistory.com

 

부산 수영 망미 맛집 남경화로구이 눈꽃살이 맛있는 소고기 맛집

할머니가 아이한테 뭐 먹고 싶냐 하니, 아이가 처음에는 돼지고기 먹고 싶다더니 곧 말을 바꿔 소고기가 먹고 싶다고 한다. 지난번에 왔을 때만 해도 그냥 '맛있는 거'라고 대답했는데, 이제 자

arimarim.tistory.com

 

부산 사직동 맛집 골든리지 황금축산 가족모임 회식장소로 추천

이번에는 가족 모임을 하기 위해 믿고 먹는 아버님의 입맛을 따라 부산 사직동에 있는 골든리지 황금축산으로 향했다. 골든리지 황금축산 주소: 부산 연제구 아시아드대로 82번길 17 1층 골든리

arimarim.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