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양정에 볼일이 있어 갔다가 점심때를 놓쳤다.
간단히 때우고 싶어 돌아보다 달인김밥이 보이길래 들려보았다.
알고 보니 달인김밥은 부산에만 있고, 본점은 노포동인데 사람이 엄청 많다고 한다.


달인김밥 양정점
주소: 부산 부산진구 양지로 5번길 2
(양정역 2번 출구에서 379m)
연락처: 051-868-3595
영업시간:  07:00 - 19:00 (매주화요일 정기휴무)

*재료 소진시 조기종료


나는 점심 때를 놓쳐서 오후 2시쯤 들렸는데 재료가 거의 소진된 상태였다.
7시까지 영업하시는데 2시쯤 벌써 재료 소진이라니...
얼마나 인기가 많은지 알 수 있었다.


들어가서 가격을 보는데 가격이 너무 착해서 깜짝 놀랐다.
요새 기본 김밥도 다 3,000원 넘던데...
22년 12월 1일부터 김밥가격을 200원씩 인상했다는데, 아직도 이 가격이라니!
(메뉴에 빛 때문에 안보이는 부분은 숯불김밥과 숯불땡초김밥이다.)

명품계란김밥이랑 매운 일미 김밥이 제일 먹어보고 싶었는데 재료 가능한 것만 시킬 수 있었다🥲

치즈돈까스김밥이랑 참치김밥을 시키고 기다렸다.


이렇게 김밥과 함께 먹을 음료수도 판매하고, 컵라면도 판매한다.
그리고 참기름도 판매하고 있다.

 

김밥은 금방금방 만들어져 나왔다.
김밥 싸는 모습을 눈앞에서 볼 수 있어 좋았다.


치즈 돈가스김밥 3,700원
참기름 냄새가 넘 좋다.
김밥 위에 깨도 아낌없이 뿌려주시는 ㅎㅎ
돈가스 김밥은 내용도 실하고 돈가스와 치즈가 잘 어울린다.


참치김밥 3,200원
참치김밥 역시 내용물이 꽉 차있다.
참치가 뭉쳐있지 않고 부드러워서 더 좋았다.

참고로 가게 안은 먹을 곳이 없어서 포장만 가능한 곳이다.
재료소진이 생각보다 빠른 것 같으니 달인김밥이 먹고 싶다면 조금 서둘러야겠다.

 

 

 

 

 

부산 수변 최고 돼지국밥 부산 광안리 돼지국밥 맛집

남편이 부산 돼지국밥 맛집 이라며, 이 집 저 집 데려간 적이 있는데, 한 번도 맛있다는 생각을 하지 못했다. 그러다 남편의 인싸 친구가 수변 최고 돼지 국밥을 소개해줬고 먹어보고는 완전 반

arimarim.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