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아이랑 부산에 갈 때마다 키즈카페를 엄청 다녔는데, 좀 색다른 키즈카페를 데려가고 싶어서 검색하다 프리미엄키즈아트 카페인 더 스완을 알게 되었다.

 


주소: 부산 연제구 연제로 7 퀸즈 W상가 101호
(시청역 2번 출구에서 398m)
전화번호: 0507-1487-9933

주차: 평일- 건물지하/ 주말- 국세청

평일가루+드로잉퍼포먼스 20,000원
12개월 이상 동생입장료 3,000원
보호자입장료(웰컴음료포함) 7,000원
주말 및 공휴일 이용요금 33,000원

매장 총 이용시간 2시간 30분
6명 정원 소수정예 (더 스완 부산 시청점 예약창을 이용해서만 예약가능)

 


입장가능시간: 체험 10분 전만 가능


*외부음식 금지*

 


더 스완 이용순서

 


보호자 입장료에 포함된 음료는 웰컴음료에서만 고를 수 있다.

 


테이블이 6개 정도 있는데, 앞 타임 부모님들도 바로 나가는 게 아니기 때문에 자리가 좀 부족하다.
어차피 아이 보러 따라다니기 때문에 크게 상관이 없긴 하다 ㅎㅎ

 


더스완은 래시가드를 준비해 갈 필요가 없어서 편하다.
(수건이랑 아이 로션은 챙겨가야 한다.)


칙칙폭폭 서로 어깨를 잡고 출발한다.
세명의 아이는 조금 늦게 도착해서, 일단 세명만 체험하러 출발!

(참고로 더스완은 놀이에 참여하는 아이들은 방수마스크를 써야 한다. 방수마스크가 없다면 현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처음에는 자유롭게 가루놀이(모래놀이)를 한다.


가루 놀이 끝에 쯤에는 검은종이에 딱풀로 그림을 그린 후 모래를 뿌려 완성한다.


본인이 그린 그림을 들고 한 명씩 포토타임도 갖는다 ㅎㅎ


부모님들은 이렇게 앞에서 보고 있는 중 ㅋㅋㅋ

앞 타임 부모님들도 다른 칸에서 노는 자식들을 보고 있어서 사람이 많다.


두 번째는 물감놀이 (드로잉퍼포먼스)

더 스완에서 제일 마음에 들었던 놀이이자, 더 스완에 오고 싶었던 이유다.
자동차에도 색칠하고, 벽에도 색칠하고

 


부모님들이 보는 유리에도 마음껏 색칠한다.
우리 아이는 졸라맨 같은 사람그림 ㅎㅎ


나중에는 손으로도 쓱싹쓱싹 ㅎㅎ
집에서는 마음껏 해주기 어려운 놀이를 더스완에서 마음껏 할 수 있게 해 주니 좋았다.


쪼르르 서서 기다리는 거 넘 귀욥


하늘에서 떨어지는 버블놀이도 재미있게 하고 나면


이렇게 암막커튼을 치고 논다.
밖에서 CCTV로 안에 상황도 지켜볼 수 있다.


물감이 야광이라 암막커튼을 치고 노는 건데, 당일 저녁 더스완 네이버 밴드에 동영상을 올려주신다.


다 놀고 나면 나름 청소도 한다 ㅎㅎ


토끼도 야무지게 문지르고 물도 퍼다 뿌리고 한다 ㅋㅋ

 


세 번째는 물놀이
선생님을 따라 스트레칭을 한 후에 물에 들어가서
미끄럼틀도 많이 타고


농구도 하면서 재미있게 놀고 나면, 어느덧 놀이가 모두 끝날 시간이다.


물놀이가 끝나면 작은 욕조에 들어가 물로만 씻기고 나오면 된다. (개인샴푸절대금지)


약간 남는 시간은 복층으로 된 놀이방에서 놀다 나오면 된다.


주방놀이


여자 아이들은 공주옷으로 갈아입으면 좋아할 거 같다.
우리 아들도 입혀볼걸 ㅎㅎ

 

그 외에 놀거리들 (장난감들이 많이 부서져 있고 소리가 안 나서 좀 아쉬웠다.)

 

 


포토존에서 기념으로 사진까지 한 장 찍고 나왔다.
밖에서는 소리는 들을 수 없었지만 선생님이 밴드에 올려주신 사진을 보니 우리 아이는 계속 콧노래를 부르고 있었다.
체험이 아주 재미있었나 보다ㅎㅎ

12월 30일에는 아빠랑 다시 방문한 벡스코 상상체험키즈월드에서 재미있게 놀고, 12월 31일은 더스완에서 아주 재미있게 보낸 아들이었다.

 

 

 

 

 

 

부산 벡스코 상상체험 키즈월드 놀거리 최고, 꼭 가봐야 할 키즈카페

벡스코 상상체험 키즈월드가 놀거리 많고 재미있다고 들어서 평일에 방문해 보았다. 상상체험 키즈월드는 벡스코 제 2전시장 3층에 있다. 인터넷 예매랑 직접 사는 거랑 표 금액차이가 난다. 어

arimarim.tistory.com

 

해운대 센텀시티 키즈카페 브릭라이브 아이랑 갈만한 곳

부산 도착 다음날은 아이를 데리고 갈만한 키즈카페를 검색해보다 해운대 센텀시티에 있는 키즈카페인 브릭 라이브를 가게 되었다. 브릭라이브 키즈카페는 4층 H&M옆에 있다. 주차하고 여기까지

arimarim.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