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벡스코 상상체험 키즈월드가 놀거리 많고 재미있다고 들어서 평일에 방문해 보았다.

 

 

상상체험 키즈월드는 벡스코 제 2전시장 3층에 있다.

 

 

인터넷 예매랑 직접 사는 거랑 표 금액차이가 난다.

어른은 따라만 다니는데 왜 이리 비싼 건지 ㅠㅠ

 

 

처음에 들어갔는데 너무 넓고 뭐가 많아서 어안이 벙벙 ㅎㅎ 2500평이라고 한다.

일단 텐트 자리를 하나 잡고 점퍼와 가방을 놔두고 돌아다니기 시작했다.

 

 

텐트 이외에도 이렇게 앉아서 쉴만한 곳들이 있다.

주말에는 발 디딜 틈이 없이 사람이 많아도 한다.

그래서 자리 잡기도 어렵다고 ㅠㅠ

자주 와 본 사람들은 돗자리를 준비해 온 모습이었다.

 

 

양쪽 끝에 여러 가지의 에어 바운스가 있는데, 일단은 이쪽에서 실컷 놀았다.

여러 명의 스탭 분들이 아이들이 안전하게 노는지 지켜보고 있다.

 

 

올바른 슬라이드 탑승자세인데, 우리 아이는 익숙하지 않아서 자꾸 다 타고 내려와서 저렇게 했다 ㅠㅠㅋㅋ

스탭분들이 계속 저렇게 하라고 함.

 

 

진짜 물에서 하는 낚시 놀이.

 

 

탈거리 수준들이 놀이공원을 축소시켜 놓은 듯한 모습이다.

 

 

아이가 재미있어했던 회전 그네.

 

 

이 미끄럼틀도 열 번 넘게 탔는데, 계단은 왜 자꾸 굴러서 올라가는지 당최 ㅋㅋ

 

 

작은 보트는 수동으로 직접 운전해야 하는 게 재미없는지 금방 나왔다ㅎㅎ

 

 

흔들흔들 길을 건너야 하는 육각안전체험은 헬멧까지 썼다가 무서워 보이는지 포기.

 

 

 

짚라인은 의외로 잘 탔다 ㅎㅎ

 

 

놀이기구들도 다 점심시간이 있어서 우리도 그때 음식을 사다 먹었다.

먹을 건 별로 없음.... ㅠㅠ

 

 

치킨팝콘 4,000원

떡볶이 5,000원

주스 3,000원 

 

치킨은 다 식었고, 떡볶이는 중간중간 딱딱하며 많이 달았다 ㅠㅠ

 

 

로켓, 벨트 한다고 만세 하는 게 넘 귀욥 ㅎㅎ

 

 

그 외에도 놀거리와 탈거리들이 가득하다.

 

 

인간 뽑기는 12,000원의 추가비용 발생.

 

 

이건 아이가 물통이라고 이름 지었는데, 진짜 핵 힘들다.

통 안에 들어가서 데굴데굴 구르는 건데 아이가 너무너무 재미있어했다.

나는 안에서 굴린다고 땀까지 흘렸다 ㅋㅋ

 

 

썰매는 부모가 끌고 올라가야 한다.

한 7번은 탄 듯? 진짜 평일이라 가능했던 횟수다.

 

 

아아아아~~~ 소리 지르면서 어찌나 재미있게 타던지 ㅎㅎ

 

 

반대쪽 에어바운스에서도 신나게 놀아주고

 

 

이글루 모양에 들어가 누워서 영상을 보면서 한숨 돌렸다.

 

 

마지막은 게임과 뽑기로 마무리

5시간 동안 놀았는데 안 나가겠다는 최강 체력의 아들... 엄마 좀 살려줘...

여기 이제 문 닫는 시간이라고 거짓말해서 나와야만 했다 ㅋㅋ

지금까지 많은 키즈카페를 다녀봤지만 놀거리가 최고로 많아서 역대급 재미있었던 곳이었다.

 

 

 

 

 

 

해운대 센텀시티 키즈카페 브릭라이브 아이랑 갈만한 곳

부산 도착 다음날은 아이를 데리고 갈만한 키즈카페를 검색해보다 해운대 센텀시티에 있는 키즈카페인 브릭 라이브를 가게 되었다. 브릭라이브 키즈카페는 4층 H&M옆에 있다. 주차하고 여기까지

arimarim.tistory.com

 

 

부산 대형 키즈카페 히어로 플레이 파크 놀거리 많은 키즈카페

나는 부산에 와서 바다 보고 맛있는 음식만 먹어도 힐링이지만, 아이는 어디든 데려가야 한다. 하루 종일 놀만한 곳이 어디 있을까 찾다가 추천이 많은 히어로 플레이 파크로 정했다. 부산 기장

arimarim.tistory.com

 

 

부산 해운대 센텀 아이럽블럭앤아트플레이 아이 체험 수업

부산에 갈 때마다 주로 키즈카페만 데려가니까, 이번에는 뭔가 색다른 걸 시켜보고 싶어서 폭풍 검색을 하다가 센텀에 아이럽블럭앤아트플레이라는 곳을 찾았다. 아이럽블럭앤아트플레이는 더

arimarim.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