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쭈꾸뿅은 호주에 와서 알게 된 제품인데

맛도 있고 딱히 해 먹을 거 없을 때 해동해서 볶기만 하면 간단해서

냉동고에 꼭 하나씩 쟁여 놓고 있어요

이번에 포스팅 하면서 찾아보다 알게 된 사실인데

충남 아산시 대표 맛집에서 만들어 판매하는 제품이라고 하네요

제 고향이랑도 가까워요 ㅎㅎ

 

 

 

쭈꾸뿅은 순한맛, 매운맛, 뿅맛이 있다고 해요 

뿅맛 ㅋㅋㅋ

호주에는 아직 안 들어왔는데 마라 맛도 있나 봐요 

남편과 저는 불닭볶음면도 못 먹고 신라면도 맵기 때문에

순한 맛으로 먹어요 ㅜㅜ

가격은 $20.99로 비싸서 세일할 때를 노려요

한국에서는 14,800원에 판매 하네요

 

 

*드시기 전에 꼭꼭 미리 해동하세요

덜 녹은 상태에서 볶으면 주꾸미가 질겨져요

 

 

 

야채 같은 거는 전혀 안 들어 있고

주꾸미랑 양념으로만 600g이 들어 있어요

남편이랑 저랑 둘이 먹기에는 양이 딱 좋아요

저는 주꾸미에 추가로 양파랑 파, 콩나물을 넣어서 볶았어요

가끔은 이렇게 볶아서 반찬으로 먹고

 

 

 

가끔은 바로 밥을 볶아 버려요

날치알이랑 김자반, 참기름을 추가로 넣어줬어요

 

 

 

순한 맛은 야채나 다른 게 많이 들어가면 양념이 심심해지는 단점이 있어요

근데 매운맛은 이렇게 이것저것 넣고 볶아도 저희한테는 맵더라고요 ㅠㅠ

무튼 간 보고 심심하면 간장 좀 더 넣어서 간 맞춰주면 딱 좋아요

 

 

 

김에도 싸서 순삭 했어요 

 

 

 

이거는 낙지뿅이에요

낙지 뿅은 호주에 이번에 들어왔는데

반응이 좋다고 하길래 사봤어요

매운맛뿐이 없어서 매운맛으로 샀어요 ㅠㅠ

낙지 뿅은 $21.99 한국에서는 14,800원

한국에서는 쭈꾸뿅이랑 낙지뿅 가격이 같은데

왜 때문에 호주는 1불을 더 받는 거죠?ㅋㅋ

 

 

 

낙지 뿅도 낙지랑 양념만 600g 들어 있어요

다른 야채는 안 넣고 삼겹살만 넣어서 볶았어요

쭈삼이 아니라 낙삼

 

 

 

매운맛이니까 위에 모짜렐라 치즈도 올려서 녹이고

콩나물도 삶아서 옆에 놓고 같이 먹었어요

낙지는 주꾸미보다 살이 통통하면서 부들부들 하니 씹히는 맛도 좋았고

양념도 맛있었는데

저한테는 약간 낙지 비린맛이 나서 아쉬웠어요 

 

저는 앞으로도 쭈꾸뿅만 먹을 거 같긴 한데

쭈꾸뿅도 그렇고 낙지 뿅도 재구매율이 좋고 리뷰들도 좋더라고요

주꾸미나 낙지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 드셔 보세요 :)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