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한인 마트에서 매일 아침마다 카톡으로 그날그날 신 제품 들어온 것과 세일 제품을 보내줘요

이번에는 인절미 맛 롤케이크가 들어 왔다고 카톡이 왔는데 비주얼이 너무 먹어 보고 싶은 거예요

 

 

 

우리 집에서 25분이나 걸리는 마트를 남편 꼬셔서 열심히 가서 사 왔어요

물론 간 김에 다른 장도 좀 보고요 ㅎㅎ

사진에 크림이 튀어나올라고 하는 것이 너무나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콩고물이 6.4%가 들어갔다고 하네요

 

 

 

냉동제품이라 냉동고에서 꺼낸 후, 냉장고에서 2~3시간 보관 후 먹으라고 하네요

냉동제품이라 호주까지 날라 올 수가 있었나봐요

밥 먹고 어찌 저지 하다 보니 2시간이 훌쩍 지났어요

이제 먹어봐야겠죠?

 

 

 

두툼한 롤케이크가 2개 들어 있어요

 

 

 

두둥~ 크림도 듬뿍 들어 있네요

 

 

 

자~ 이제 드디어 한입 떠서 먹어 봤습니다

우유나 커피랑 먹으면 더 맛있다 해서 우유랑 먹어 봤어요

 

아~ 맛이 없습니다...

옆에서 남은 롤케이크 하나 먹던 남편이 경상도 사투리로 아~ 이거 뭔데?라고 합니다 ㅋㅋㅋ

뭐긴 뭐야 롤케이크이지

맛이 어떻냐면 크림은 달달 하면서 콩고물 맛이 나고 

일반 크림에 비해 살짝 텁텁합니다

빵은 그냥 일반 슈퍼 빵코너에서 파는 롤케이크 맛이었어요

아주 촉촉하지는 않고 초큼 단단한 편이었어요

이거는 지극히 주관적인 저의 입맛이고요

사람 입맛이 정말 다른 게 리뷰를 찾아보니 맛있다는 분도 꽤 있고

재구매 의사도 53% 더라고요

 

 

 

한국에서는 3,980원에 판매 중이네요

호주에서는 정상가 $11.99 -> 세일가 $8.99에 사 먹었어요

저는 한번 먹어본 걸로 만족하렵니다~ 하하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