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사용하던 무선 청소기가 머리카락도 빨아들이지 못할 정도로 힘이 약해져서

청소기를 바꾸려고 아주 많이 알아봤어요

후보는 엘지 코드 제로와 삼성 제트 그리고 밀레 유선 청소기였어요

흡입력이 강한 것만 따지면 당연히 밀레지만

유선이라는 불편함이 있기 때문에 고민을 많이 하고

유튜브부터 많은 블로그 후기들과 카페에 문의까지 한 결과

밀레로 마음을 정했어요

밀레 쓰시는 분들이 그렇게 강력 추천을 하시더라고요

5년째 사용 중인데 고장이 안 나서 못 바꾸고 있다는 사람부터(역시 독일 제품인가요...?)

밀레 유선 12년 쓰고 다시 밀레 유선 청소기로 바꿨다는 유튜버까지~ ㅎㅎ

밀레로 마음을 정하고 나니 또다시 밀레에서 어떤 제품을 선택할 것이냐의 늪에 빠졌습니다

그래서 결국 선택한 건 밀레 파워라인 C3이에요

 

 

 

 

인터넷에서 가장 저렴하게 팔고 있는 곳은 베타였는데 

혹시나 하는 마음에 굿 가이즈와 하비 노만 까지 다 돌고 마지막에 베타에 갔어요

가장 비싼 곳은 $549였고 베타는 인터넷에서는 $449 였는데 매장에서는 $499에 팔고 있었어요

그래서 인터넷에서 더 싸게 봤다고 하니까 직원이 확인하더니 

인터넷 가격으로 주겠다고 하더라고요! 나이솨~

다른 밀레 제품들과 어떤 차이점이 있는지 직원에게 물어보고 확실히 우리에게 필요한 건

밀레 파워라인 C3이구나 싶어 그 모델로 결정했어요

혹시나 2년 워런티 기간 동안 고장 날 수 있으니 70불 더 주고 워런티 기간 연장해서

$449+$70 =$519에 구매했어요

 

 

Miele CompleteC3 PowerLine 

 

본체와 조립한 모습이에요

남편은 인터넷에서 먼저 보고 병아리 같다며 노란색을 사고 싶어 했지만 ㅋㅋ

노란색은 어느 매장에도 없었어요

 

 

 

밀레 파워라인 C3은 먼지 봉투가 들어 있고 먼지 봉투 교체시기가 표시되면 갈아주면 된다고 해요

보통은 6개월 정도 사용하고

후기에 보면 1년에서 2년까지 사용하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고요

먼지 봉투 아래 보이는 헤파필터는 먼지와 냄새가 역류하지 않게 잡아주는 역할을 한다고 해요

헤파 필터는 보통 1년 주기로 교체하는데 

헤파필터에는 교체시기가 표시되는 것도 있어서 재생 버튼을 꾹 눌러주면

적색선이 표시되면서 교체 시기를 알려준다고 해요 (사진은 찍지 못했어요ㅠ)

 

 

 

지금 눌러져 있는게 카펫,러그 밀 때 사용하는 버전이고 

다른 하나는 타일 밀때 눌러서 사용하는 버전이에요

 

 

 

타일 밀 때는 솔이 튀어 나오고 카펫 밀때는 솔이 쏙 들어가요

물론 위에서 설명한 대로 수동으로요

 

 

 

청소기 차체에 다른 솔들이 들어 있어서 찾으러 갈 필요 없이

바로 바꿔서 여기저기 청소할 수 있어서 좋아요

 

 

 

특히 카펫은 1단계로만 돌려도 청소기의 흡입력이 너무 세서 밀기가 힘들어요

그럴 때는 손잡이 부분을 위로 올려주면 

위쪽으로 바람이 나오면서 밀기가 조금 수월해져요

대신 바람 소리가 시끄러워요

 

 

 

타일도 밀어주고요~

스치기만 해도 다 빨아들이는 거 같아요 ㅋㅋ

밀레로 청소기 돌리고 나면 속이 너무 시원해요

 

 

 

다른 분들은 청소기 켜놓고 벽에 붙이는 인증샷을 꼭 찍던데

저는 렌트 집 벽에 상처라도 날까 봐 그냥 아기 매트에 해봅니다 ㅎㅎ

1단계로 해도 매트가 그냥 들어 올려지네요

 

 

 

다 사용하면 보관은 이렇게 해요~

바퀴가 360도 회전하면서 부드럽게 잘 끌려 다녀서 청소할 때는 힘든 줄 모르고 합니다

물론 청소기 끌다가 벽에 박을까 가끔 신경 써줘야 되긴 하고요

선도 꽤 길어서 한번 정도만 코드 뽑아서 바꿔 껴주고 있어요

 

단점은 과자 부스러기 같은 거 조금 흘렸을 때 무선은 바로 가져와서 위잉 하면 되는데

밀레는 귀찮다는 거...

그리고 손잡이에 전원 버튼이나 강도 조절하는 게 없고

발로 하기 때문에 아직 적응이 안된다는 거

2층 집에 살면 들고 오르락내리락하기 힘들겠다는 점이 있겠네요

하지만 그런 단점들을 커버할 만큼 청소가 깨끗하게 된다는 게 정말 만족스러워요

이번에 알아보다 보니 한국에서도 밀레를 정말 많이 사용하고 있어서 깜놀 했어요 ㅎㅎ

흡입력 강하고 깨끗하게 속 시원하게 청소되는 제품을 찾는 분들께 강추 합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