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얼마 전에 지인 언니가 꽃 차를 나눠 줬어요

흰머리 때문에 언니도 저도 고민 중인데 (또르르...)

언니가 흰머리에 좋다고 해서 산 차라며 마셔 보라고 하더라고요

 

 

 

 

 

분명히 나눠받은 꽃잎을 찍었는데

포스팅하려고 보니 감쪽같이 사라졌네요 ㅠㅠ

호주는 아마존이나 타 사이트에서 구매할 수 있더라고요!

 

 

 

 

 

 

따뜻한 물에 꽃잎 2~3장만 넣고 기다리면

꽃잎에서 색이 계속 나오는게 보여요

(사실 저는 뜨거운 물도 아니고 따뜻한 물에 하는 게 귀찮아서

실온에 있던 물에 넣어놓고 고구마도 먹고 딴짓 하면서 기다렸어요 ㅎㅎ)

 

 

 

 

 

 

 

나중에는 까먹고 있다 가보니 더 진한 파란색으로 변해 있었어요

 

 

 

 

 

 

 

레몬즙을 쪼르륵 따라 보면 이렇게 보라색으로 서서히 변해요 >_<

이유는 버터플라이 피가 알칼리성을 띄기 때문에 산성과 만나면 색이 변한다고 해요

레몬즙 말고 레몬이나 매실청으로도 가능해요

 

 

 

 

 

휘휘 저어서 섞어준 모습 이에요

아~~~ 정말 보라 하네요 

보라 해ㅎㅎ

 

 

 

 

 

 

이거는 다른 날 투명 컵에 찍어본모습이에요

꽃잎이 덜 우러났을 때 레몬즙을 섞었더니 색이 더 연하네요

맛은 무맛입니다

아무 맛도 안 나요 ㅋㅋ

대신 레몬즙을 섞었을 때는 레몬맛이 납니다

 

 

 

 

 

 

이거는 꽃 차 나눠준 언니 집 갔을 때인데

언니는 차가 무맛이라 얼음으로 얼려서 아이스티나 탄산수 같은 거 마실 때 얼음을 넣어 먹는다고 하더라고요

그리고 찾아보니 우린 찻물로 밥을 지어먹는 분도 있고

라떼에 넣어 먹는 분도 있고 찻물로 반죽을 해서 빵을 만드시는 분도 있고 아주 다양하게 쓰이더라고요

저도 좀 더 다양하게 먹어봐야겠어요!!

 

 

버터플라이 피 효능은 뭐가 있을까요?

 

기억력 증진, 우울증 예방, 치매 예방에 도움

모근 강화, 탈모예방에 도움

혈관을 깨끗이 해주어 혈액순환에 도움

노화된 피부 개선, 면역력 개선

암 유발 물질들을 낮추는데 도움

눈 건강에 도움

 

*자궁수축 작용, 혈소판 기능 억제작용

생리 중, 임신 중일 경우 많이 마시지 않는 게 좋음!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