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다들 블랙프라이 데이를 맞아 어떤 걸 겟 하셨나요?
저는 매년 안 사는 게 남는 거다 하고 그냥 지나가다가 이번에는 전기 압력 밥솥을 사게 됐어요ㅎㅎ
주부가 되니까 이제 이런 걸 사면 신나네요~😸
그렇지만 마음 한편은 씁쓸...😿


 

 

 

 


전기 압력 밥솥을 계속 하나 사야지 사야지 하고 있었는데
한인 마트에서 카톡이 왔어요
밥솥을 사면 선물을 주겠다고!!
쌀이 비싸고 또 어차피 계속 필요한 거라
이때다 싶었죠


 

한국 밥솥의 위엄

 

 



구글에 검색해서 가격 비교도 해보고요


 

 

 
똑같은 제품이 한인마트에서는 $385불로 30불 저렴했어요
사실 옆에 있는 은색 제품 디자인 더 마음에 들었는데
거진 $700불이에요 윽...😭

 

 

 

 


이 친구를 집으로 데려왔어요
사용설명서랑 밥솥, 계량컵, 찜기가 들어있고
전압은 호주 전압 이에요 good good
요즘은 뚜껑 부분도 분리해서 닦을 수가 있군요!!
근데 10인용이라 넘 크고 무거워요


 

 

 


Wonder Rose Rice
이거는 선물로 받은 $65불짜리 미국 쌀
한국 쌀은 너무 비싸서 제일 한국 쌀과 비슷한 호주 쌀을 먹다가 좀 더 찰지고 맛있는 미국쌀로 갈아탔어요
근데 마침 이 쌀을 줘서 좋아요! ㅎㅎ



 

 

앞에 주황색불 메뉴는 다 영어인데
음성은 한국어 에요


 


처음에 한 귀리, 퀴노아 밥
안 불리고 계량컵으로 맞춘 후 백미쾌속~
음 뭔가 이맛이 아니에요


오래된 밥 아님

 


두 번째 렌틸 콩밥
삼십 분 따로 불린 후 물 살짝 덜 넣고 백미 쾌속
음 이 맛도 아니에요ㅜㅜ

 

 

 
세 번째 다시마 넣은 흰쌀밥
계량컵으로 맞춘 후
백미 고화력
그래! 이맛이에요~!!
제가 원하던 찰기와 밥맛 ㅎㅎ


주기적으로 자동 세척도 열심히 해주면서
아껴 써야겠어요 :)
이미 지났지만 다들 블프에 본인에게 필요한걸 겟 하셨길 ~~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