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Taco Kit



타코킷은 울월스나 콜스
멕시칸 푸드 쪽에서 쉽게 찾을수 있어요
먼저 요 제품은 원나잇 인 멕시코구요
마일드로 사와봤어요

만드는법도 간단 하답니다👍







우선 민스 500그람을 갈색이 될때까지 볶다가
1번 시즈닝을 넣고 볶아두세요
(참고로 양파 매운맛이 싫어서 양파도 같이 볶아 버렸어요)



요렇게
한켠에 볶아두고







다른팬을 달궈서
또띠아를 살짝 갈색이 나타나게 구워주세요
또띠아는 10장이 들어있어요
태우지 않기 위해
딴짓 안하고 살짝 부풀어 오르면
얼른 뒤집었다 또 굽고 그랬네요
또띠아 굽는게 좀 귀찮았어요ㅎㅎ





원하는 야채를 준비해주세요
저는 양상추랑 캔옥수수 토마토
아보카도 리코타치즈를 준비했어요





또띠아 위에 예쁘게 올려서
소스 뿌려서 냠
남편이랑 둘이 5개씩 나눠 먹으니
배가 터질것 같았어요
🐷




두번째는
다른 브랜드로 구매해봤어요
올드 엘파소
소프트 타코 킷





내용물과 뒷면에 설명




양파ㅋㅋ
이거는 넣었다고 하기도 양이 참 거시기 하네요
애기 보면서 할려니 바빠서
냉장고에 있는것만 후딱 넣었어요
암튼 생으로 넣어도 되지만
매운맛 때문에 볶았어요






이번에도 소고기민스 500그람을
갈색이 될때까지 볶고
하얀색을 뜯어서 약간 걸쭉해질때까지
볶아주세요







이번꺼는 같이 넣고 볶을 소스가
가루 형태 더라구요





열심히 볶아서 한켠에 놔두고





이 또띠아는 전자렌지에 돌리기만 해도
괜찮았어요
10장이나 구울려면 귀찮은데
편했어요😘




헉 준비한 야채사진이 따로없네요
어디로 증발한건지🥺
암튼 이번에는 토마토, 베지믹스, 아보카도,
자색양배추, 사워크림을 준비했어요
요 제품의 소스는
윗 제품과 다르게
토마토 소스더라구요
그래서 토마토 대신
다른 야채를 준비해도 좋을꺼 같아요





이번에도 남편이랑
각 5개씩 싸먹고 배터질뻔 했어요
🐖
손님올때
다른 음식들이랑 같이
내놔도 좋을꺼 같아요
저는 이런 음식 먹을때
질질 흘리는 스타일이라
혼자 먹어야겠어요 🤤






이거는 같은 올드 엘파소 브랜드 제품인데
찍어둔 사진이 없어서
울월스 홈페이지에서 퍼왔어요
만드는 과정은 다 똑같고
과자만 오븐에 굽는게 달라요
오븐이 없으면 불편할듯 해요
이것도 바삭해서 맛있긴한데
질질 흘리고 먹는
제 입장에서는 먹기가 좀 힘들었네요😂


구즈만 고메즈나
타코벨도 맛있지만
이렇게 마트에서 판매하고 있는 키트도
종종 별미로 해먹기 너무 좋네요
호주에 꽤 살았으면서
마트갈때마다 봤으면서
왜 해먹어볼 생각 조차
안했었는지 모르겠네요
참고로 저는 두번째꺼
올드 엘파소
소프트키트가 최고 맘에 들었어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