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한인마트에 장 보러 갔다가

냉동 코너에 대만식 우유 튀김이 보이길래 구매했어요

티비에 종종 나올때마다 맛이 궁금했는데

대만에 갔을 때는 일정이 너무 바빠서 못 먹어 봤거든요ㅠㅠ

요리하다 라는 브랜드 제품이고

찾아보니 롯데마트 PB제품이네요

요새 호주에 롯데마트 PB제품이 많이 보이네요...

저는 9불 정도에 구매했고

한국은 인터넷에서 3,980원에 판매 중이에요

 

 

 

에어프라이어에서 조리할 수도 있고

프라이팬에 기름을 넉넉히 넣고 조리할 수도 있다고 적혀 있길래

튀김은 기름이지! 하고 

기름에 3분 동안 튀겨 줬어요

 

 

 

먹어보니 겉은 얇으면서 바삭하고 

속은 연유처럼 또는 슈크림처럼 달달하고 부드러웠어요

근데 막 와~ 맛있다 이거는 아니었어요 ㅎㅎ

 

 

 

반 남았던건 다른 날 에어프라이어에 돌려서 먹어 봤는데

기름에 튀긴거랑 별 다를 바 없이 바삭해서

굳이 기름에 튀길 필요가 없겠더라고요

이 제품은 기름에 튀기면 오히려 기름 맛 때문에 더 느끼하더라고요

 

 

 

근데 왜 때문에 에어프라이어에 돌린건 거뭇거뭇 뭐가 묻었죠??ㅠㅠ ㅋㅋ

암튼 저한테 이 제품은 맛있지도 맛없지도 않았고

우유 튀김 맛의 궁금증을 풀었기 때문에 한번 먹어본 걸로 만족해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