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저는 떡을 원래 좋아하고

남편은 잘 안 먹는 편인데

어쩐 일로 마트에서 냉동 떡 두 개를 골라 왔더라고요

 

 

 

같은 브랜드인 줄 알았는데

하나는 상주곶감떡 이고

하나는 떡보의 하루 떡이었어요

떡보의 하루는 드라마 끝날 때

광고 뜨는건 많이 봤는데 처음 먹어 보네요

그것도 해외에서

세상 참 좋아졌네요 ㅋㅋ

 

 

 

상주곶감 콩떡은 8개가 들어있고

리얼 바나나 떡은 7개가 들어있네요 

금액은 정확히 기억이 안 나는데

한국의 두 배 겠죠?

영수증을 맨날 냅다 버려가지고 기억을 못 하네요 흑...

 

 

 

지금 보니 중국산이라는 글이 

너무 많이 보이네요 ㅠㅠ

 

 

 

 

남편이 중학생 때는 떡집에 영양떡을 주문해서

아침마다 하나씩 먹고 학교에 갔다는데

아마 그게 생각나서 샀나 봐요

쫀득쫀득하고 쫄깃쫄깃하고

콩 부분 씹을 때는 더 달달하고 맛있기는 한데

곶감 맛이 생각보다 안 났어요

아기도 요새 떡에 빠져서 

떡 보면 달라고 난리인데

이거는 한 입 먹고 안 먹더라고요 

맛없는 건 아닌데 ㅜㅜ

 

 

 

 

바나나 떡은 뭔지 모를 것들이 많이 들어있네요🤔

흰 강낭콩은 외국산인데 어느 외국인지... 흠

 

 

 

어쨌든 떡은 먹어보니 바나나 향이 많이 나고 달달하니 맛있었어요

바나나 퓨레도 가득 들어있고요

달아서 한 개 먹으면 적당하더라고요

남편은 정말 맛있다고

회사에 맨날 하나씩 싸갔어요

맛있는 떡이 많이 나와서 좋아요

 

예전에 바나나 떡 레시피 보고 

따라 했다가 폭망 했던 기억이 떠오르네요 ㅋㅋ

바나나 떡은 사 먹는 걸로~

 

 

 

 

이번에는 브리즈번 코스트코에서 사다가

냉장고에 넣어 놓고 열심히 먹고 있는 자몽차를 소개해 볼게요

아직 날이 더워서 

따뜻한 차보다는 시원하게 먹는 게 좋더라고요

뭐가 됐든 이렇게 큰 거 사면 빨리빨리 잘 못 먹는데

자몽차는 거의 다 먹어 가요 ㅎㅎ

 

 

 

3~4 스푼 푹푹 떠 넣고

탄산수랑 얼음 넣어서 저어 먹으면 완전 꿀맛

직접 자몽청 담기 귀찮을 때는

자몽 꿀차 한 병 사서 

따뜻하게도 먹고 시원하게도 먹으면 좋을 거 같아요

샐러드 드레싱으로도 가능 하구요 :)

 

 

 

 

상큼한 유자 드레싱과 자몽 드레싱 만들기

오늘의 요리 제가 즐겨 먹는 샐러드 소스 중에 하나인 유자 드레싱과 자몽 드레싱을 만들어 볼게요 유자청과 자몽청만 있으면 정말 간단하게 만들 수 있어요 가끔 색다른 드레싱이 필요할 때 만

arimarim.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