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오늘의 요리

 

오늘도 계속 이어지는 다이어트 요리

아직까지는 포기하지 않고 하고 있습니다 ㅎㅎ

남편이 다이어트한다고 했을 때

점심 도시락으로도 싸주고는 했었는데

맛도 있고 포만감도 어느 정도 있어서

다이어트 요리로 추천해요

재료도 아주 간단해요

 

 

재료- 초밥용 유부, 두부, 닭가슴살

 

 

 

28매가 4인분 이라니...

그렇다면 저는 4인분을 다 만들겠어요

 

 

 

닭가슴살 한 덩이를

속까지 잘~~~ 익게 삶아 주세요

 

 

 

닭가슴살이 삶아지는 동안

두부 1모를 살짝 데쳐 물기는 꽉 짜주고

으깨서 그릇에 담아 주세요

 

 

 

잘 삶아진 닭가슴살은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 주세요

 

 

 

두부를 넣은 그릇에

닭가슴살도 넣어주고

유부초밥 소스도 넣어 주세요

저는 두 개 다 넣었어요

그래도 다이어트 하는건데 소스도 

덜 넣을걸 그랬네요...

 

 

 

야채는 추가하고 싶으시면 

추가하셔도 좋고~

저는 귀차니즘으로 원래 있던 야채 한 봉지만

넣어서 섞어 줬어요

 

 

 

유부도 꽉~ 짠 후 만들어 놓은 속 재료를 넣어 주기만하면

이렇게 금방 완성이에요

저는 꽉꽉 눌러 담지 않고 설렁설렁 

넣어 줬어요

그리고 남은 야채 한 봉지는

 유부 초밥 위에

예쁘라고 뿌려 줬네요ㅎㅎ

 

 

 

만드는 법도 간단하고

밥이 안 들어갔어도

정말 맛있어요

 

 

 

남편은 전 날 다이어트 콕에 이어

두부 유부 초밥 만드는걸 보더니

못 참겠다 라고 하며 라면을 ㅎㅎ

이럴 거면 왜 하는 건지...

저는 넘어가지 않았습니다 ㅋㅋ

 

 

 

 

 

아침- 사과 한 개, 달걀 두 개

점심- 샌드위치 한 개

저녁- 두부 유부초밥 (몇 개 먹은 지 모르겠네요ㅜㅜ)

물 2리터 이상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