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두 달 반 만에 외출다운 외출을 했어요

집에서 고작 15분 걸리는 곳을

계속 가봐야지 가봐야지 하다가 이제야 다녀왔네요

 

 

주차하고 코알라 센터로 가는 길

 

 

브리즈번에서는 코알라를 보려면 

유료인 론파인과 무료인 이곳 데이지힐 코알라 센터가 있어요

이곳은 1995년부터 운영 중이라고 해요

 

 

 

이곳은 입구

 

 

주차 공간은 8개로 나뉘어 있는데

트래킹과 피크닉을 하러 온 분들도 많이 계시기 때문에

코알라 센터 내부가 혼잡하지는 않더라고요

 

 

 

퀸즐랜드 가브먼트에서 운영하는 어플로 한번 등록하고

여자분이 앉아 계신 곳에서 QR코드로 한번 더 정보를 등록하고

입장했어요

 

 

 

 

두둥~ 역시나 쿨쿨 자고 있는 코알라

볼 때마다 어찌 저리 불편한 자세로 잘도 자는지

신기해요 ㅎㅎ

 

 

 

 

그 옆에는 깨서 맘마 중인 코알라 ㅎㅎ

다들 사연이 있어서 이곳으로 왔더라고요

교통사고를 당했다거나

탈수 상태로 발견됐다거나 그런 사연 있는 녀석들이에요 

 

 

 

 

 

코알라가 몇 마리 없는데

잠만 자고 있으니 아기는 처음 보는 코알라가

신기하지 않은 눈치였어요 ㅎㅎ

 

 

 

그러다가 코알라가 간지러운지 깨서 긁적 거리니

그제야 아기도 좋아서 막 웃더라고요

 

2층으로 가면 코알라에 대한 설명들을

영상과 글로 볼 수 있어요

 

 

 

금세 한 바퀴 돌고는 밖으로 나와 봤어요

피크닉과 바비큐 할 수 있는 넓은 공원이에요

보통 호주는 전기 바비큐 시설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게 제공하는데

이곳은 나뭇가지에 불을 지펴 고기를 구워 먹는 그릴도 있어요

 

 

 

 

호주 나무들은 정말 길쭉길쭉하네요

오래간만에 푸르른 풍경을 보니 기분이 좋아져요

 

 

 

 

아기는 사진에서는 얌전해 보이지만

고삐 풀린 망아지 마냥 뛰고 뛰고 또 뛰고 

달리고 달리고 또 달리고 ㅎㅎ

앞모습 한번 찍기 어려울 정도였네요

 

가끔 왈라비도 만날 수 있다는데

이 날은 왈라비가 없더라고요

론파인처럼 좀 더 다양한 동물들을 만날 수는 없지만

코알라도 만나고 가볍게 산책도 하고

도시락 싸와서 피크닉 하기에도 딱 좋은 곳이에요 :)

 

 

 

 

 

 

 

브리즈번 론파인 코알라 보호 구역

지금까지 론파인은 총 세 번을 방문했어요 갈 때마다 처음 온 것처럼 재미있더라고요 사실 한국 동물원처럼 다양한 동물들을 볼 수는 없어요 이름부터가 코알라 보호 구역 이니까요 ㅎㅎ 첫 번

arimarim.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