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브리즈번에서는 매년 12월 이면 시티홀에서 라이트 쇼를 열어요

올해 2020년은 12월 4일부터 12월 24일까지 열리는데

저도 매년 가는건 아니라 항상 똑같은지는 모르겠어요

그때그때 구글링 해보고 가요 ㅎㅎ

아기가 어느 정도 커서 올해 보여주러 가고 싶었는데

아무래도 사람이 몰리는 곳은 조심하는 게 좋을 거 같아서

올해는 구경을 못 갔네요 ㅠㅠ

 

 

 

 

보통 저녁 7시에 시작하는데

몇 분 단위로 쇼를 쉬기 때문에 지금은 잠시 평소 모습을 보이고 있네요

 

 

 

이제 시작하나 봐요 두구 두구 두구

 

 

 

음악과 재미있는 이야기가 나와요

아이들이 정말 초 집중해서 눈이 빠져라 봐요 ㅎㅎㅎ

 

 

 

저는 아래서 보다가 2층으로 올라왔어요

 

 

 

 

스토리와 그림은 매년 바뀌는데 

얼마나 알록달록 한지 몰라요 ㅎㅎ

아이들이 푹 빠질만하죠~

이제 마지막 피날레 영상 보시죠 :)

 

 

 

 

마지막은 매년 불꽃놀이 라이트로 끝내더라고요 :D

 

 

 

*만약 브리즈번에 다른 때 와서 라이트 쇼를 못 보더라도

시티홀 투어를 할 수 있으니 너무 서운해하지 마세요

 시청 건물 3층에는 브리즈번 박물관이 있고

매시간마다 종을 울리는 시계탑도 볼거리예요

오전 10시에서 오후 5시까지 누구나 무료입장이 가능하고

시계탑까지 올라가는 엘리베이터는 15분마다 한 번씩 운행한다고 해요

무료 시청 가이드 투어는 매일 오전 10시 30분, 11시 30분, 오후 1시 30분, 2시 30분에 진행하고

온라인이나 전화로 사전 예약이 필수라고 해요

아니면 시티 홀에 미리 들어가서 기계로도 예약 가능해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