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Gold Coast Fishermens Co-Operative Limited
168 Seaworld Dr, Main Beach QLD 4217
0439 675 926
https://maps.app.goo.gl/ELbrw8wSmLBR2E5r6

Gold Coast Fishermens Co-Operative Limited

★★★★★ · 낚시배 서비스 · 168 Seaworld Dr

www.google.com




이곳은 새우를 좋아하는 저를 위해
남편이 종종 데려가는 곳이에요😘
새벽에 잡은 싱싱한 해산물들을 파는 곳이죠
이곳은 아직까지 한인 분들에게
많이 알려져 있지는 않아요
아시는 분만 아는~~
저희도 호주에 오래 사신 분께
정확히는 아니고 ㅎㅎ
건너 들었다가
구글링 해서 찾은 곳이에요ㅋㅋ


 

 



네비 찍고 도착하면
이런 식으로 배가 열다섯 척 정도가
쭈욱 있어요


 

 



한 바퀴 보면서
그 날 파는 해산물이 뭐가 있는지
앞에 쓰여 있는 걸로 체크할 수 있어요
이곳은 새우가 킬로당 30불이네요
저희는 좀 늦은 시간에 가서
문 닫은 곳도 많았어요
보통 6시 30쯤 오픈하신다고 해요


 

 



새우 살 배를 골랐으면
가서 보여달라고 합니다
저희는 생새우 1kg
쿡드 새우 1kg 사기로 했어요
생새우는 헤드 오프 한 거랑
머리 있는 것 중에 고르라고 하셔서
손질을 덜 할 수 있는
헤드 오프로 골랐어요
해 먹을 요리에 맞게 고르시고요~
일단 총 2kg 샀으니
60불 지불하고 나왔어요


 

 


 
새우만 사고 갈까 했는데
이 집은 스패너 크랩이라는 게를 파네요
오랜만에 여기까지 왔는데
새우만 사가면 게가 섭하겠죠?ㅋㅋ


 

 



통통
작은 보트예요 ㅎㅎ


 

 



게도 마찬가지로
살아있는 것과 찐 것 중에 고르라고 하시네요
아저씨께서 쿡드 된 게를 보고 싶다 하니
저렇게 보여 주십니다
(돈을 왜 저리 꼭 쥐고 있지...ㅎㅎ)
무게 달아보니 두 마리가 1kg 나와서
25불 지불했어요


 

 

 

집에 와서 게랑 새우 파티를 벌였어요
둘 다 집에서 찔 필요 없이 바로 먹으니
너무 편해요
게 손질은 힘들었지만ㅜ
살이 탱글탱글 너무 맛있어요
내장도 크흡 역시나 너무 맛있어요
새우도 살이 통통
크기가 커서 몇 개만 먹어도 배불러요
새우 반은 나눠서 가까이 사는 지인 분께
드렸어요 ㅎㅎ
근데 짠 거 잘 못 드시는 분들한테는
많이 짤 수 있어요
초장 따위는 필요 없는 간이예요
그래서 그런지 쪄진 새우 사서
그 자리에서 까먹고
껍질 바다에 버리고 있는 분들도 많아요 ㅎㅎ
참고로 주말 일찍 가면 줄을 많이 서야 될 수 있어요
한국처럼 많은 해산물을 볼 수 없다는건
아쉬웠지만 바다도 보고
갈 때마다 외국 같다는 생각이 드는
골드코스트도 다녀오고
집에 와서 해산물도 실컷 먹고
해피하네요 😍


집들이 요리로도 좋은 깐풍 새우 만들기 - https://arimarim.tistory.com/m/26

집들이 요리로도 좋은 깐풍 새우 만들기

골드코스트 항구에서 사 온 생새우로는 무엇을 할까 하다가 오랜만에 깐풍 새우를 만들었어요 손은 조금 많이 가지만 전혀 어렵지 않아요 새우를 깨끗이 씻어 체에 밭쳐 주세요 헤드 오프로 사

arimarim.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