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남편이 어쩐 일로

주말에 놀러 갈 곳을 찾아보라고 해서

검색해 보다가 집에서 1시간 10분 거리의

사슴 농장을 찾게 됐어요 

솔직히 멀어서 안 갈 줄 알고

대충 찾았는데 진짜 가더라고요?? ㅎㅎ

먹을 거 바리바리 싸서 출발!!

 

 

사슴 농장 가다가 만난 소

크기가 엄청 커요

눈 마주쳤는데 무서움 

 

 

토요일과 일요일만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오픈하고

입장료는 따로 없어요

 

 

대문도 사슴 사슴 하네요 ㅎㅎ

 

 

주인분이 따로 안내해 주시진 않고

그냥 알아서 철조망 열고 들락날락하고

자유롭게 보고 놀다 나오면 되더라고요

사슴 밥 사고 싶으면 주인분 한테 달라고 하면 되는데

저는 살려고만 하면

주인분이 자꾸 어딜 가셔서 못 샀네요 ㅋㅋ

 

 

아이는 밖에서 먼저 마음의 준비 할 시간을 주고

안으로 들어와 봤어요

밥을 안 들고 다니니

사슴들한테 찬밥 신세네요

이 사슴은 나뭇가지를 뜯어서 주윤발처럼

입에 물고 다니더라고요 

 

 

이런 뿔이 큰 사슴은

사람들이 들어갈 수 없게

철조망이 한번 더 쳐져 있더라고요

철조망 사이로 사진만 찰칵!

참 여기에 있는 사슴들은

모두 구조된 것들이라고 해요

 

 

아기는 세상 행복 ㅎㅎ

사진을 정리하다 보니

나뭇가지로 사슴을 괴롭히는 것처럼 보이는데

그냥 땅에 박혀 있던 나무예요

오해 노노 ㅋㅋ

 

 

다시 밖으로 나와서 둘러보니

사슴뿔을 이렇게 진열해 놨더라고요

판매용인지 관상용인지 모르겠네요

 

 

나뭇가지로 멋지게 만들어 놓은

자연 친화적인 포토존 :)

 

 

닭이랑 공작새들도 걸어 다니고

소랑 염소, 산양 등 다른 동물들도 좀 보이더라고요

이 닭은 다리까지 털로 덮여서 

걸어 다닐 때 굉장히 신기해 보였어요

 

 

직접 만들어 놓은 듯한 그네랑

아이들이 놀만한 공간에

장난감들도 가득하더라고요

아이 데리고 오기 너무 좋은곳 :)

 

 

 

작은 동물 모형에 흠뻑 빠져가지고

아무리 집에 가자고 해도

못 들은 척 ㅋㅋ

집에 있는 동물 모형들이랑은 느낌이 다른가 봐요

과자 꺼내서 보여주니

바로 일어나길래

먹여가며 차까지 도착해서 태웠네요

 

 

 

집에 돌아오면서 본 말 두 마리 

참 평온해 보이네요 😊

 

 

 주소:  6 Lyell Ct, Mount Samson QLD 4520

 

 

 

 

 

 

 

브리즈번 근교 나들이 클리브랜드 Cleveland

화요일날 호주는 공휴일이었어요 오스트레일리아의 날이라고 대한민국의 개천절과 같은 최대의 국경일중 하루라고 해요 남편이 회사를 쉬니까 어디를 갈까 찾아보다가 바다 보러 집에서 35분

arimarim.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