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한국에서 누가 놀러 올 때마다 꼭 데리고 방문하는 론파인 코알라 보호구역

저는 벌써 네 번째 방문이네요. ㅎㅎ

아이는 처음이라 어떤 반응일지 궁금해요.

 

 

항상 입구를 지키고 있는 코알라 모자

 

 

아이는 33개월이라 무료, 어른은 한 명당 $49

올 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비싸요... 비싸... 😥

 

 

웃음 물총새 (Laughing Koocaburra)

 

사람의 웃음소리와 비슷한 큰 웃음소리를 내는 것으로 유명한 새에요.

궁금하신 분들은 유튜브로 찾아보셔도 좋을 거 같네요.ㅎㅎ

근데 새장 안에 갇혀 있는 모습이 왠지 쓸쓸해 보이네요...

 

 

코카투 앵무새

 

이 친구들은 놀이터에만 가도 잔뜩 있는데 가까이서 혀를 날름날름 거리고 있는 건 처음 봤네요. ㅎㅎ

저희가 뒤돌아서 가니까 갑자기 Bye~Bye 그러더라고요. 😁

나중에 한번 더 바이 바이 시키러 갔다가 아이가 갑자기 손을 넣어서 1초 정도 물렸어요...

옆에 물 수도 있다고 적어 놨더라고요...

 

 

블랙 코카투도 있는지 처음 알았네요. 😮 

 

 

오리너구리는 너무 빨라서 찍기 어렵더라고요.

모형으로 대신 ㅎㅎ

 

 

아기 코알라를 대롱대롱 매달고 지나가는 엄마 코알라 ㅎㅎ

요기 있는 친구들은 다들 활동적이었어요.

잠시 깨 있는 시간의 친구들 무리였나 봐요.

 

 

보통은 이렇게 평온한 얼굴로 자고 있어요. 😊

 

 

금강산도 식후경 :)

 

 

알록달록 예쁜 앵무새들과 캥거루 밥을 하도 쳐묵쳐묵 해서 뒤룩 뒤룩 살찐 닭둘기들

비둘기들이 진짜 토실토실하더라고요. ㅎㅎ

 

EMU

 

이뮤를 지금까지 여러 번 봤지만 앉아있는 모습은 처음 봐서 엄청 신기하더라고요.

이거는 무릎을 꿇은 게 아니라 꺾었다고 해야 하나...🙄

 

 

작고 소중한 왈라비

 

 

포스 넘치는 캥거루 형님덜

 

 

아이는 캥거루 밥 주자고 하니까 풀을 뜯더라고요. ㅎㅎ

처음에는 캥거루 밥을 본인이 먹으려고 하고 아빠 입에 넣고 🤣

그리고 무서워서 밥도 못주더라고요.

쓰다듬기에 한번 성공하더니 자신감이 붙어서 이 캥거루 저 캥거루 다 쓰다듬고 다니고 밥도 주고 다녔어요.

꼬리라도 밟을까 노심초사했네요.

 

 

밥 들고 있는 사람 알아보고 뛰어가는 중

 

 

 

이 친구들은 뭘 하는 건지?

꼬리를 자꾸 쓰담 쓰담하더라고요.

 

 

두 마리가 동시에 제 손에 있는 밥을 먹었어요.

 

 

두 마리 중에 한 마리가 제 팔을 붙들고 먹었는데 계속 얼얼하더라고요.

지금도 긁힌 자국이 길게 나있어요.

 

 

욤뇸뇸

오후 늦게 가면 캥거루들이 배불러서 밥을 잘 안 받아먹기도 해요. ㅎㅎ

 

 

오늘 올린 동물들 이외에도 뱀, 기니피그, 양 떼, 염소, 딩고, 타즈매니아 데빌 등이 있어요.

그리고 추가 금액을 지불하고 코알라 안고 사진 찍기, 딩고 만지기, 뱀 만지기 등을 체험할 수 있어요.ㅎㅎ

시간 잘 맞춰 가면 양 떼 쇼도 볼 수가 있답니다.

아이도 오늘 즐거웠는지 집에 와서 캥거루처럼 또잉 또잉 거리면서 뛰어다녔어요. 🤣

 

 

 

 

 

 

호주 브리즈번 가볼만한 곳/ 데이지힐 코알라 센터

두 달 반 만에 외출다운 외출을 했어요 집에서 고작 15분 걸리는 곳을 계속 가봐야지 가봐야지 하다가 이제야 다녀왔네요 브리즈번에서는 코알라를 보려면 유료인 론파인과 무료인 이곳 데이지

arimarim.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