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스무 살 어린 시절 알바하고 돌아오는 길에
지하철 광고판에 한 여자가 욕조에 앉아서
거품목욕을 하며 와인을 마시는 사진이 있었어요
그걸 보더니 친구가
자기도 로또 1등이 되고싶다고 하더군요
알고 보니 그게 로또 광고였고
저는 그때 친구의 설명을 듣고
로또가 뭔지 처음 알았답니다 ㅎㅎ
그 후로 5년은 지나서야 저도 소액으로
로또를 종종 사봤던 거 같아요
누구나 그렇듯 일주일 동안은
당첨되면 뭐할지 생각하느라 행복하더라고요 ㅋㅋ
호주에서도 당첨금이 많이 쌓인 주마다
행복한 상상을 하며 한 번씩 사고 있어요 :)
오랜만에 로또 사러 편의점에 한번 들려 봤어요


 

 



계산대 옆 한쪽에 수동 로또 용지가 있어요
수동으로 살 거면 원하는 요일의 용지에
번호 체크해서 계산하면 되겠죠~~


 

 

 



또 한쪽에는 다양한 가격대의
즉석 복권이 있길래
$10 짜리를 한 장 사봤어요
룰은 다 다른데 제가 구매한 즉석 복권은
럭키 넘버와 일치하는 넘버가 하나라도 있어야
적혀있는 당첨금 ×배수를 준대요
다 긁어보니 꽝이에요 ㅋㅋ
하... 그렇죠
복권이란 그런 것이죠
누군가는 자꾸 당첨이 됐다는데
그게 나는 아닐 뿐이고 😭



 

 



온라인 구매는 사이트에 가입한 후 할 수 있어요
해외구매는 ×
호주 내에서만 가능해요
호주는 로또 종류가 엄청 다양해요
월화수목토
그리고 에브리데이 로또
일주일 내내 살 수 있어요
가장 인기 있는 건 화, 목, 토인 거 같아요



 

 



다음 주 당첨금은 목요일이 가장 높네요
이번 주 1등 당첨금은 8 밀리언이었는데
당첨자가 안 나와서
다음 주는 누적 당첨금이 20 밀리언이에요
그래서 저도 하나 구매할 겸 ~
목요일 로또를 알아볼게요
플레이 눌러서 목요일 파워볼을 선택하면
번호를 자동으로 구매 할 수 있는 페이지가 나와요
저는 보통 8게임 정도만 자동으로 하고 있어요 ㅎㅎ



 

 

 

이 페이지는 수동구매할 때 몇 개임 할지 선택하고
원하는 번호 적어서 구매하면 돼요
목요일 로또는 35개 중 번호 7개
파워볼 20개 번호 중 1개를 맞춰야 돼요
너무 어려워요ㅜㅜ


 

 



2주 전에는 혼자서
파워볼 40 밀리언에 당첨이 된 분이 있죠
얼마나 좋을까요
그저 부러울 뿐입니다 ㅎㅎ


 

 

 



저도 다음 주 파워볼을 사봤어요
굿럭 이라네요 ㅎㅎ


 

 



화요일 OZ로또는 다음주 10 밀리언이네요
OZ로또는 7개 번호만 맞추면 돼서
파워볼보다는 낫네요
토요일 로또는 6개 맞추면 되는데
항상 1등 당첨자가
엄청 여러 명이 나오더라고요


 

 

 

만약 누군가 다음 주 목요일 파워볼
20 밀리언의 주인공이 된다면?
한화로 159억 7,720만 원
후덜덜 하네요
2012년에 호주 환율이 1200원대까지
올라간 적이 있어요
그때였으면 한화로 더 큰 금액이었겠네요
호주 로또는 세금이 없어서
온전히 저 금액을 받는 거예요
누가 될지 매주 1등 당첨자들이 정말 부러울 뿐입니다
1등 되는 그날까지 🙏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