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아기가 걷기 시작하고는
집안에서만 버티는 게 힘들어졌어요




아직 몇 단어 못 하는 우리 아기는
표현할 수 있는 모든 걸 동원해 나가자고 해요
엄마 손 끌고 문 앞으로 가기
본인 신발이나 엄마 신발 들고 오기
엄마 가방 들고 오기
아기띠 끌고 오기
엄마 모자, 선크림, 챕스틱 들고 오기 ㅎㅎ


 



이 동네로 이사온지 얼마 안돼서
구글 맵으로 찾아보니
걸어서 3분 거리에 공터 공원이 있더라고요
아주 가끔 강아지들 산책도 하고
또 아주 가끔 애들도 놀고요
이곳은 가면 공놀이도 하고
나무도 만지고 꽃도 만지면서 놀더라고요
거의 전세 낸 것처럼 뛰어다녀요
하지만 조금 지루하긴 하죠
애기는 재미있는데
제가 지루한 걸 수도 있고요 ㅎㅎ


 



그래서 이번에는 차로 3분 거리에 있는
공원을 찾았어요
크기가 엄청 크고 한 공원 안에
놀이터가 네 군데나 있더라고요
한 군데 많이 몰려 있으면
다른 곳 가서 놀아도 되니 너무 좋아요




저희 아기가 좋아하는 빙글빙글 도는 컵 하고
방방(퐁퐁)도 있어요
아주 낮게 안전하게 설치해놔서
아기도 탈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또 사진은 안 찍었지만 2인용 그네에서
딸이랑 아빠랑 누워서 타는데
너무 보기 좋았어요 :)


 

 


이 곳 놀이터들은
무엇보다 자연 친화적이에요




펠리컨, 앵무새, 아이리스
이름 모를 조류들
도마뱀도 심심치 않게 만날 수 있어요





더 큰 아이들과 어른들을 위한
보드 연습장과 농구골대도 있어요

 



더그 라르센 공원
41 Logan St, Beenleigh QLD 4207
(07) 3412 5338
https://maps.app.goo.gl/HKyieCSoRX1vtFHh7

 

더그 라르센 공원

★★★★☆ · 공원 · 41 Logan St

www.google.com



 



이곳은 반때 쪽 자동차로 3분 거리에 있는
놀이터예요
오전 일찍 가서 사진 찍기 좋았어요
오후 3시가 넘으면
아이들 학교 끝나고 부모님과
삼삼오오 나타나더라고요


 



어른들이 아이들 노는 동안
앉아서 기다릴 수 있는 공간도 많아요




여기도 윗 공원과 마찬가지로
자전거길도 잘해놓고
강도 보이고
바비큐 해먹을 곳도 있고
보드 타는 곳
농구장까지 다 잘해 놓았더라고요
주말이면 부모님들과 와서
바비큐 해 먹으며 뛰어 논다고
정신없어요


더그 라르센 공원
41 Logan St, Beenleigh QLD 4207
(07) 3412 5338
https://maps.app.goo.gl/HKyieCSoRX1vtFHh7

 

더그 라르센 공원

★★★★☆ · 공원 · 41 Logan St

www.google.com




 

여기는 우리 동네는 아니지만
골드코스트의 유명한 놀이터예요
어른들이 탈만한 것도 많아 재미있어요
바로 앞바다에는 에어바운스랑 물 놀이터까지
있어서 하루 종일 놀 수도 있어요
단점은 사람 몰릴 때 가면
주차가 어렵다는 거예요ㅜㅜ



브로드워터 파클 랜드
Marine Parade, Southport QLD 4215
https://maps.app.goo.gl/KNQffTV58P6aqxvE7

 

브로드워터 파클랜드

★★★★★ · 공원 · Marine Parade

www.google.com

 


호주는 제가 올린 우리 동네 놀이터보다
평범한 곳도 있고
더 잘해놓은 곳들도 많아서
아이 데리고 놀이터 투어 하시는 분들도 많더라고요
엄마가 뚜벅이라 미안해지네요 ㅎㅎ
오늘 아빠가 늦게 퇴근한대서
집 옆에 공터 공원이라도
데려가야겠어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