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피 분장 사진이 많아요
징그러운 거 못 보시는 분들은
뒤로 가기를 눌러 주세요



🎃

 

할로윈을 맞이하여
제가 구경했던 할로윈 기념 페스티벌인
좀비워크 사진을 올려보려 합니다!
매년 10월달 마다 하던 축제인데
브리즈번은 2016년을 마지막으로
좀비워크가 끝났다고 해요ㅜㅜ
저는 친구들이 구경 가자고 하는 바람에
운 좋게 브리즈번에서는 마지막으로 열리는
좀비워크를 구경했네요
올해는 아마 축제를 못하겠지만
골드코스트, 시드니 등 다른 도시들에서는
여전히 좀비워크 퍼레이드를 하고 있다고 해요
내년에는 볼 수 있겠죠?
좀비워크는 세계에서 열리는 축제라고 해요
2014년도에 해운대에서도 열렸더라고요
분장들이 너무 리얼해서 징그러울 수 있어요

 

 

 

 

 

 



리얼한 분장의 군인 좀비
아직은 좀비워크 시작 전이라서
좀비들이랑 사진 찍으며 좀비워크의 시작을 기다려요


 

 

 

 


본인도 좀비 분장을 했지만
다른 좀비 분장한 사람이 무서운 아이 ㅎㅎ
표정이 시선강탈이네요
근데 저 아저씨가 눈을 감아서 그렇지
정말 무섭기는 했어요ㅜㅜ


 

 

 



카메라에 총구 겨눠 주는 좀비
다들 연기학원 이라도 다니신듯~

 

 

 



화목한 좀비 가족 ㅎㅎ
엄마 좀비 왜 이렇게 귀엽고 해맑냐고요


 

 

 



이제 시작하려나 봅니다
자동차 탄 좀비들이 먼저 앞서 나가주고요


 

 



현수막을 들고
좀비 워크 시작을 알리네요


 

 


좀비 아저씨
칼이 너무 길어요!


 



좀비 산타와 좀비 신부도 보이네요
좀비 산타는 애들이 보면 동심 파괴 아닙니까ㅜㅜ


 

 



마스크까지 써가며 분장을 잘했네요


 

 



연기력 무엇?
눈에 렌즈 하며 치아 색상 하며
와 대단해요
옆에 분은 폰 중독 좀비ㅎㅎ


 

 

 

마지 심슨도 보이네요

저 멀리 파라오 옷입고 해골 분장한 분도 재밌네요

 

 

 

 



마지막에 이 아기는
너도 나도 같이 사진 찍겠다며
인기 폭발이었어요
엄마랑 좀비워크 나갔던 기억이 잘 안 날 수도 있는
나이 같아 보이지만
나중에 사진 보면 아이한테 재미있는 추억이 될 것 같아요


 

 

 
댕댕이도 주인 따라 좀비견이 됐네요 ㅎㅎ
이외에도 정말 줄줄이 많은 사람들이
좀비 워크에 참여해서
공짜로 구경하기 미안할 정도로
리얼하게 분장하고
재미있게 즐기는 모습이 인상적이었어요
로마파크에서 걷기 시작해서
시티 중심부를 돌고 오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구경 할 수 있었어요
브리즈번에서는 다시 볼수 없는게 아쉽네요
모두 해피 할로윈 보내세요



🎃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