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피자헛 주문도 도미노와 크게 다르지 않아요
도미노는 딜리버리로 주문했으니까
피자헛은 픽업으로 주문해볼게요!



우선 홈페이지 들어가서 딜리버리와 픽업 중에
선택한 후
본인이 사는 곳의 포스트 코드를 쓰면
제일 가까운 매장이 쭉 나와요
우선 픽업하기 편한 매장으로 매장부터 고르시고요



다음 화면이 뜨는데 세트 메뉴로 먹고 싶으면 Offers에서
골라주고 단품으로 먹고 싶으면 맨 아래에서 먹고 싶은 거 눌러 주세요
저는 픽업으로 $24.80짜리 세트메뉴로 주문해봤어요




피자는 26가지 중에 고를 수 있었어요
우선 피자 두 개 골라주시고
크러스트도 바꿀 수 있는데
저는 오리지널로 했어요




그다음은 사이드 메뉴 두 개 골라주세요
이 세트 메뉴에서 사이드는 종류가 크게 다양하지는 않은 거 같아요
보이는 거 외에는 주로 음료예요
저는 1불 추가해서 허쉬 케이크와 바로 그 옆에 치즈 감튀를 시켰어요
주문하면서 처음 알게 된 영어단어 Spud~ 감자 더라고요
주문하면서 영어공부도 하고 좋네요ㅋㅋ




이렇게 피자두 개 사이드메뉴 두개 주문하고
카트로 넘어갑니다




할인쿠폰 넘버 있으면 적어주고
체크아웃 눌러 주세요


 

적으라는 거 적고 아래로 내려서
계산방법 택해서 계산하고 주문 끝!
도미노만큼 디테일하지는 않지만 피자헛도 예상시간이
뜨기 때문에 시간 맞춰 픽업하러 Go Go
저는 바로 집 옆에 가게가 있어서 여유롭게 다녀왔어요

 

 


BBQ Beef랑 하와이안! 타바스코 소스 뿌려서 냠냠
근데 은근히 하와이안 싫어하는 분도 많더라고요
고구마 무스 피자도ㅜㅜ 엄청 맛있는데 ㅎㅎ
암튼 피자헛은 도우가 좀 더 통통하고 맛있어요
퐁신퐁신해요

 

 
허쉬 케이크는 뜨거운 초코를 먹는 거 같았어요
초코 is 뭔들~ 치즈 감튀도 굿굿
1불 추가해서 $25.80로 가성비 좋은 한 끼였어요
매우 만족👍



https://www.pizzahut.com.au

 

https://www.pizzahut.com.au

www.pizzahut.com.au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