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2012년에 시드니에 놀러 갔다가 처음으로 도미노 피자를 갔는데

가게 안도 너무 작고 테이블도 몇 개 없는 모습이 조금 충격이었어요
아마 그 당시에는 미스터 피자 처럼 테이블도 많고

샐러드바도 있고 이런 걸 상상하며 가서 그랬던 거 같아요ㅎㅎ
물론 테이블도 꽤 많고 가게도 꽤 넓게 잘해 놓은곳도 있긴 있더라고요
그 당시 시킨 피자 자체도 한국 도우랑도 많이 다르고
내가 사랑하는 고구마 무스 피자가 없는 것도 슬펐다죠


 

 



여기는 우리 동네 도미노예요
아주 작은 테이블이 양쪽에 하나씩 있는데
지금은 그마저도 들어가서 먹을 수 없게 해 놨어요
몇 명 들어가서 주문한 거 받아오려면 가게가 꽉 차요
지금은 사회적 거리두기로 2명까지만 들어올 수 있게 제한해놨어요
도미노는 할인 코드도 자주 보내고 딜도 자주 떠요
저녁 뭐 먹지 할 때쯤 문자를 보내고는 하죠 ㅎㅎ



 

 



본론으로 들어가서 온라인 주문 방법을 알아볼게요
앱 깔 필요도 회원가입도 필요 없고
홈페이지로 들어가서 딜리버리 할 건지 픽업할 건지 골라주세요
저는 딜리버리로 선택했어요


 

 



다음 화면에서 배달받을 주소 적어주고요


 

 



메뉴가 이렇게 뜨면 뭘 먹을지 행복한 마음으로 고릅니다
피자로 바로 눌러볼게요


 

 



트레디셔널, 밸류, 비건 등등등 약 50가지 피자 중에 원하는 피자를 골라줍니다
칼로리가 친절하게 아래 적혀있네요
알고 싶지 않다구... ㅜ

 

 

 

 



새우 피자로 골라봤어요
피자 도우도 고를 수 있고 피자 소스도 고를 수 있어요
남편은 항상 추가 비용 내고 치즈 크러스트를 고르죠
저는 기본으로 해볼게요


 

 



그다음 새우나 토마토 추가할 건지~ 안 할 거면 패스
치즈도 비건이랑 모차렐라 중에 택할 수 있고요


 

 

 



아래로 내리면 뺄 거 빼고 추가할 거 추가할 수 있어요
추가 비용이 발생하는 것도 있고 없는 것도 있답니다
다 골랐다면 ADD TO ORDER를 눌러 주세요
피자나 사이드 메뉴 더 고를 거면 고르고
아니면 오른쪽 위에 뜨는 MY ORDER를 눌러주세요


 

 


이제 네 가지 중에 결제 방법을 골라줍니다
저는 크레딧 카드로!!

 

 

 



처음에 주소는 적었으니 이름, 폰번호, 이메일 적어주고요
배달비가 5불 붙었네요


 

 


바우처 코드 있으면 적어 주고 카드번호 적고 하면 주문 끝이에요
도미노는 실시간으로 만들어지는 것부터 딜리버리 하는 분의 현재 위치 도착 예상시간까지 뜨기 때문에 편해요👍

https://www.dominos.com.au

 

Domino's | Order Pizza Delivery Online | Food Delivery & Takeaway

2 Sides from $8.95; Choose from Garlic Bread, Salted Caramel Chocolate Mousse, Cheesy Garlic Bread, Chocolate Lava Cake, Mini Dutch Pancakes, Chicken Meatballs and 1.25L Drink Pick-Up/Delivered * * *Conditions apply. Only available at selected stores. Min

www.dominos.com.au

 

 

 



얘들은 아무것도 추가하지 않은 5불 피자
가성비 좋아요
치즈 피자는 꿀 찍어 먹으면 더 맛있죵
하나는 비프 & 어니언 이 친구도 맛있어요


 

 

 

이거는 몇 주 전에 앱 깔면 프리 피자 한판 주는 행사 했는데
피자반은 페리페리 치킨에 소스는 Cream Fraich로 바꾸고
또 나머지 반은 Garlic Prawn으로 시켰어요
(이런 행사 있다고 알려주신분 꺼 따라 시킴 ㅎㅎ)
페리페리 치킨 피자는 처음 먹어보는데 맛있었어요
새우 피자는 원래 맛있고
근데 이게 무슨 반반 피자인지... 정말 소스도 대충 뿌리고
내 생각에는 반반 피자 처음 주문 들어와서 당황한듯해요
18불 짜린데 맛도 있었고 공짜였으니 참아야겠죠 😢


 

 

 

이거는 가장 최근에 먹은 피자
치킨&까망베르에 치즈크러스트 추가한 거예요


 

 



이거는 좀 큰 사이즈라 작년에 애기 옆에 놓고 비교샷 찍은 거예요ㅋㅋ (일년 세 많이도 컸다!)
피자가 너무 크니 맛이 없다라고요...
그럼 호주에서 피자 온라인 주문 처음 해보는 분들에게 도움되길 바라며 ~~~~
호주의 피자헛 편에서 만나요ㅋㅋ
Bye Bye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