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코리안 치킨은 울릉가바에 본점이 있고

서니뱅크 마켓 스퀘어에 체인점이 있어요

그 이름도 멋진 코리안 치킨!!

 

 

저희는 서니뱅크 쪽에 한인마트 들를 때

코리안 치킨에 자주 들러서 사 먹어요

개인적으로 막 엄청 맛있는 건 아니지만😅

 

 

메뉴가 꽤 다양해요

점심시간에는 가보면 간단하게 컵밥 같은 것도

많이들 사가더라고요

 

 

떡볶이랑 닭강정도 파는데

떡볶이는 지난번에 사 먹어 봤더니

내가 만든 게 더 맛있...

그래도 가끔 사 먹기에는 좋은 거 같아요

 

 

주문하고 기다리고 있는데

이렇게 호주 사람들도 세 팀이나 줄을 섰어요

어르신들! 이게 K 취키니다!!

어르신들인데 마! 는 좀 아닌듯하여 ㅎㅎ

남편 회사에도 한 시간 걸리는 거리를 

한국 치킨 먹으러 왔다 갔다 하는 오지 친구가 있는데

이거 치킨집을 차려야 될까 싶네요 

 

 

요즘 남편이 푹 빠진 마라 치킨~

한마리 $28 현금하면 10% 할인

매운 것도 잘 못 먹으면서 이건 맛있다고 하네요

마라탕 집들이 위생문제로 영업정지당한걸 자주 봐서

마라 관련된(?) 것들을 한 번도 안 먹다가

마라 치킨을 통해 마라 음식을 처음 먹어 봤어요

남편이 장첸이 왜 마라롱샤를 그렇게 먹었는지 알겠다며 ㅋㅋ

 

 

남편은 세 번째 저는 두 번째 먹는 거예요

너무 단기간에 여러 번 먹었는지

남편은 이제 질려해요 ㅋㅋㅋ

당분간은 또 다른 치킨을 먹겠네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