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브리즈번에서도 제가 사는

남쪽 지역에는 4개의 한인 중식당이 있는데

언더우드에 생긴 화룡이 제일 늦게 오픈했어요

남편은 여러 번 가봤고

저는 이번에 처음 방문해 봤어요

 



 

 

 

화룡은 지난번 포스팅했던

마녹 파크의 바로 옆집 이기도 합니다ㅎㅎ

저희는 바깥에서 먹었기 때문에

내부는 바깥에서 찍어 봤네요

 

 

메뉴판 찍는 순간 아기가 스틸...

 

저희는 짜장면과 짬뽕, 탕수육 세트를 시켰어요 $45

 

 

 

 

저는 원래 중국집 가면 짬뽕보다는 짜장면을 훨씬 더 자주 시켜 먹는데

어디서 화룡이 짬뽕 맛집이라는 소문을 주워듣고

이번에는 짬뽕을 시켰어요

남편 짜장면은 두 입 뺏어 먹었는데 

쏘쏘 했어요

남편은 약간 탄맛이 난다고 하더라고용 ㅠ

짬뽕은 국물이 엄청 진했어요

해물은 그다지 없어서 씹을 거는 별로 없었어요

짬뽕에 면도 좀 적은 느낌ㅠㅠㅠㅠㅠㅠ

그래도 맛은 있었어요

리뷰 보면 가지 각색인데 

다 입맛이 달라서 그런 거 같아요~

 

 

 

탕수육은 정말 엄지 척척척👍👍👍

일어나서 박수 쳐주고 싶은 맛!!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어찌나 바삭하고 맛있게 튀겼던지

비법이 완전 궁금해요 ㅎㅎ

직원분도 친절하시고 사장님으로 보이는 분도

친절하셔서 기분 좋게 먹고 왔네요 :)

 

 

 

 

 

 

 

브리즈번 한식당 마녹파크 Manok Park

지난주에 장 보러 한인마트에 갔다가 근처에 있는 한식당에 급 방문했어요 생기고 나서 두 번째 가는 건데 처음 방문했을 때 다른 한식당에 없는 많은 메뉴들이 있고 음식들이 정갈한 게 마음에

arimarim.tistory.com

 

 

브리즈번 런컨 쌀국수 맛집 라이스 페이퍼 Rice Paper

브리즈번에 많은 베트남 분들이 쌀국수 집을 하고 있지만 이곳은 그 중에서도 맛있다고 소문난 쌀국수 집이에요 가게 이름은 라이스페이퍼 ㅎㅎ 그동안 가게 이름도 모르고 먹으러 다녔는데 이

arimarim.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