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브리즈번에 많은 베트남 분들이 쌀국수 집을 하고 있지만

이곳은 그 중에서도 맛있다고 소문난 쌀국수 집이에요

가게 이름은 라이스페이퍼 ㅎㅎ

그동안 가게 이름도 모르고 먹으러 다녔는데

이번에 알게 됐다는...

 

 

 

 

위치는 런컨 와리 갈 쇼핑센터 울월스 뒤쪽에 있어요

이 동네 살았는데 추억 돋네요 ㅎㅎ

저희는 1시 넘어서 와서 그래도

사람이 많이 빠진 상태였어요

 

 

예전에 먹었던 분짜

 

 

메뉴는 많기도 많고 다양해요

고르기 힘들게 시리 ㅠㅠ

예전에 분짜도 시켜서 먹어 봤는데

저는 국물 있는 쌀국수가 제일 좋더라고요

 

음식은 시키면 나오는데 5분도 안 걸리는 거 같아요

거의 패스트푸드급 ㅎㅎ

 

 

 

 

그릴드 포크 라이스페이퍼 $9.90

예전에 시켜 먹었는데 맛있었던 기억이 나서

또 시켰어요

뭔가 양념이 약해진 거 같았어요

고수도 조금 넣어서 쌌더라고요 ㅠㅠ

그래도 많이는 안 넣어서 맛있게 먹었어요

 

 

월남쌈 찍어먹을 소스는 호이신이랑 피시소스 두 가지를 줘요

쌀국수에 넣어먹을 레몬, 숙주, 고수, 고추는 따로 나와서

입맛에 맞게 조절해 먹기 좋아요

 

 

 

 

23번 레어 비프 $13.50

갈 때마다 저도 남편도 이걸로 바로 시켜서 먹어요

호이신과 핫소스 넣고

숙주는 다 내 거 

베트남 고추도 다 내거

고수는 싫어요 (배우 고수는 좋음)

국물도 진하고 진짜 너무너무 맛있어요

 

뜨거운 국물 있는 건 아기 좀 크면 먹으러 가기로 해서

거의 2년 반 만에 먹었어요 T^T

근데 옆에서 아기가 본인 밥 챙겨간걸 너무 빨리 먹어서

음식 늦게 먹는 제가 13분 컷 하고 나왔네요 ㄷㄷ

지금 당장 또 먹으러 가고 싶어요

 

 

 

 

 

 

베트남식 월남쌈 만들기

오늘의 요리 호주 내에 베트남 분들이 하는 쌀 국숫집에 가면 쌀국수와 함께 꼭 라이스페이퍼도 함께 시켜 먹고는 하는데 고수 못 먹는 사람도 많아서 인지 고수는 빼고 양상추와 쌀국수, 조금

arimarim.tistory.com

 

 

브리즈번 감자탕 맛집 Choi 최 (초이)

지난주에 호주는 4일 동안 이스터 홀리데이였어요 집에서 4일 내내 밥해먹기 힘들어서 남편이 오랜만에 감자탕 사다 먹자고 하길래 감자탕 전문점인 최에 다녀왔어요 최 감자탕보다는 초이 감

arimarim.tistory.com

 

 

브리즈번 한식당 마녹파크 Manok Park

지난주에 장 보러 한인마트에 갔다가 근처에 있는 한식당에 급 방문했어요 생기고 나서 두 번째 가는 건데 처음 방문했을 때 다른 한식당에 없는 많은 메뉴들이 있고 음식들이 정갈한 게 마음에

arimarim.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