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브리즈번은 확진자가 갑자기 19명으로 늘어나면서

락다운 됐는데 이번에는 10km 이동거리 제한이 생겨버렸어요

그래서 경찰들이 도로에서 차량 세워서 이동 목적 물어보고

면허증 확인해서 주소지랑 어디 가는 길인지

10km 이내에서 움직이는 게 맞는지 확인하고 있어요 

(회사랑 병원은 가능하지만

병원도 급한 환자만 치료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무튼 그리하여 장도 남편이 

집 앞에 가서 살짝 보고 오는데 

지인분이 아기 간식 만들어 주라고

식품 건조기를 선물로 주셔서

고구마 말랭이 만들게 고구마 3~4개를 사 오라고 했죠

집에 고구마가 2개 있었기도 해서 3~4개!!

 

 

남편 눈에는 정녕 이게 3~4개로 보이는 걸까요?

 

 

사 오라고 한 적 없는 아기 영양제들과

저 먹으라고 콜라겐

그리고 아기 장난감도 사 왔네요

같이 가면 제가 집에 많다고 자꾸 못 사게 하니까

혼자 갔을 때 쇼핑을 즐겼네요 ㅎㅎ

 

 

 

체리, 딸기, 사과 2 봉지는 전부다 두 개씩 사 왔어요

토마토는 줄기까지 사들고 왔어요 ㅠㅠ

 

 

폼 클렌징은 크림 클렌져 사 와서

세수하면서 이거 왜 거품이 안 나노? 이러고 있고 용 ㅋㅋ

 

 

이 짤을 또 쓸 때가 왔군요 ㅋㅋ

지난번에도 이런 적이 많아서

마트 가기 전에 집에서 이거 사면 된다고

실물도 많이 보여주고

중요한 제품은 사진으로 보내주고 했더니

그래도 이번에는 거의 제대로 사 왔어요

전화도 세 번밖에 안 하고 꽤 잘 봐왔네요 ㅋㅋㅋ

 

 

 

어쨌든 고구마는 사 왔으니 다 만들어야겠고

너무 많아서 곰솥에 삶았어요

 

 

썰다 썰다 힘들어서

두께를 얇게 했다 두껍게 했다 엉망으로 썰었네요

한참 말리다 중간에 한번 위아래 위치도 바꿔주고요

 

 

당연한 결과지만 얇게 썰었던 건 엄청 말랐어요

저도 저기 들어갔다 오면 말라지고 싶네요 ㅋㅋ

호주 고구마 진짜 맛대가리 없는데

건조하니까 조금 달달하더라고요

아기가 색깔 보고 자꾸 당근이라고 ㅋㅋ

엄청 썰었는데 고작 6 봉지 ㅠㅠ

어쨌든 이런 사연으로 아기랑 부모랑 함께 먹을 영양간식이 완성됐어요

해피엔딩(?)이라고 칩시다 😆

 

 

반응형

'Aus Story > 호주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앗! 나의 실수...  (20) 2021.12.24
호주에서 보내는 소소한 일상  (19) 2021.10.28
무효 트래픽... 또르르...  (39) 2021.07.02
호주일상-빅맥이 50센트, BTS Meal 한번 더 먹기  (33) 2021.06.19
웃긴 말실수  (25) 2021.02.21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