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어제 저녁부터 오늘 저녁까지

다음이랑 티스토리가 

폰으로도 컴퓨터로도 다 깨져가지고

글도 못 올리고 답방도 못 갔네요 ㅠㅠ

 

그나저나

5월에 처음으로 무효 트래픽  -$12라 속상했는데

6월에는 -$30 이래요 ㄷㄷㄷ

 

궁예 누구인가 짤

 

누구인가?

누가 악의적으로 광고를 클릭해대는가??

 

 

한 달에 얼마 벌지도 못해요

기리지 마요...

새벽에 남편 출근시키고

아기 잘 때 잠 아껴서 포스팅하고

아기 중간에 깨면 다시 재우고 쓰는 거란 말이에욧!!!

하긴 그런 사정 봐줄 사람들이

악의적으로 광고 클릭하고 막 그러지도 않겠죠

큐ㅠㅠㅠㅠ...😭

 

무효 트래픽에 대해 궁금해서 애드센스 카페 들어가 봤더니

어떤 분은 한 광고를 단시간에 40번

어떤 분은 120번 클릭당했다고 하더라고요

세상에 참 돌아이들이 많네요

그 시간에 책 한 줄을 더 읽으면 인생에 도움이 될 것을...

 

힘들게 모은 티끌이 날아가 버려서

속상한 마음에 푸념이나 해봅니다 

이러다 광고 게재 제한될까 봐 무섭네요 

 

 

아이랑 마당에서 놀다가 하늘이 맑고 예뻐서 찍었어요

평온한 마음을 위해 심호흡 후우 후우~

 

 

오늘 저녁에 피자 시키면서 

사이드로 시킨 메뉴인데

소스를 고르래서 골랐는데

이런 이상한 색이 왔어요

남편이 멀리서 이거보라며 보여 주는데

시력이 안 좋아서 풀때기 올려 놓은줄 알았어요

식욕 떨어지라고 뿌려주는 건지 ㅋㅋ

근데 반전은 맛있더라고요

 

 

포스팅할게 너무 밀려 있는데

보람도 없어서 블태기 오려고 하네요

아이피 추척을 해야겠지요??

횡설수설 포스팅 급 쓰고 자러 가야겠습니다 ㅠㅠ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