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브리즈번에 10개 정도의 한국 치킨 집이 있어요.

일반 한국 식당에서 치킨까지 파는 곳을 포함하면 더 많고요.

아무래도 족발이나 다른 음식들보다 호주인들 입맛까지 사로 잡기 쉽다보니 치킨집이 제일 많이 생겨 나는 거 같아요.

(남편 회사 친구도 주말이면 한국 치킨 먹으러 1시간씩 오토바이 타고 다닌다고 해요.ㅋㅋ )

 

 

서니 뱅크 더 식사라는 곳에 다른 음식 픽업하러 갔다가, 서울 프라이?? 한국 치킨 집?? 

더 식사에서 음식 사놓고는 자석에 끌리듯 서울 프라이로 가서 치킨을 또 시켜 버렸네요.

 

 

브리즈번 다른 치킨 집에는 없는 숯불 치킨과 지코바 치킨을 파시더라고요.

반반 해서 $34 (저녁 타임에만 파신다고 해요.)

숯불 치킨이라 시간이 꽤 오래 걸렸어요.

지코바는 정말 똑같다고 할 수는 없지만 그래도 맛있게 먹었어요.

숯불 맛 좋아하는 저로서는 숯불 맛 치킨을 먹을 수 있어 너무 좋았어요.

 

 

역시 호주에서 치킨 시키면 칩스가 자동으로 딸려 오죠.

그리고 샐러드와 샐러드 소스, 치킨 무, 허브솔트 이렇게 나오네요.

허브 솔트는 허브 맛이 너무 강했어요. ㅠ

 

 

한 2주 뒤에 시켜먹은 달콤 마늘 치킨 반마리와

수운 왕갈비 치킨 반마리

반반해서 $30

양이 꽤 많더라고요.

이번에는 샐러드는 없었어요.

 

 

수원 왕갈비 치킨은 바삭함도 잘 살아있으면서

너무 짜지 않고, 단짠 단짠 하게 잘 만드셨더라고요.

 

 

마늘치킨은 달콤 마늘 치킨이라는 이름답게 많이 달달했어요.

윗부분에 있던 치킨은 마늘 맛이 좀 강했는데

아래로 내려 갈수록 괜찮았어요.

 

이외에도 후라이드, 양념, 청량 마늘 치킨, 치킨 버거, 국물 떡볶이 등도 판매하시더라고요.

생겼다가 없어지는 집들도 많은데, 두 번 먹어본 소감으로는 롱런하실 거 같네요.  😊👍

 

 

 

 

 

 

 

브리즈번 치킨 맛집! 홍스 치킨

브리즈번에 꽤 많은 한국 치킨집이 있어요 치킨만 전문으로 파는 곳도 있고 다른 음식들과 함께 파는곳도 있고요 남편이 치킨을 완전 좋아해서 저도 부모님과 살때 보다 치킨을 자주 먹고 있어

arimarim.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