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골드코스트 맛집이라고 브리즈번에 까지 소문난 곱창 가즈아를 드디어 다녀왔어요. 

이름이 웃겨가지고 ㅋㅋ

 

 

집에서 30분 걸려서 도착했네요.

이렇게만 보면 완전 한국이죠? ㅎㅎ

 

 

메뉴는 훨씬 많지만 아이의 방해로 더 찍지 못했네요.

 

 

곱막대 세트 $50

 

브리즈번에 있는 하나뿐인 곱창 전문점은 먹고 나면

맨날 바로 배아팠는데 ㅠㅠ

이 집은 다음날까지도 배가 안 아팠어요. 👍👍👍

맛있게 먹고 왔네요.

배 아플까 봐 긴장하면서 먹었다는... ㅎㅎ

 

 

토시살 $19

 

초큼 질겼는데~ 그냥저냥 괜찮았어요.

 

 

 

김치말이 국수 $13

 

리뷰에 많은 분들이 극찬했던 김치말이 국수

맛이 궁금했는데 시원하면서 감칠맛이 쩔더라고요. ㅋㅋ

 

 

후식 먹으러 가다 봤던 혼종 ㅎㅎ

이름을 뭐라고 해야 될까요?

코판다(?) ㅋㅋㅋㅋㅋ

앞에 꽃나무가 예뻐서 아이도 한 컷 찍어줬어요.

예전이었으면 내 셀카 찍느라 정신없었을 텐데... ㅎㅎ

 

 

카페 인테리어가 참 예쁘더라고요.

특히 액자 같은 의자가 마음에 들었어요.

 

 

음료는 가격이 다 7.5부터 시작해요.

비싸라~

저는 치즈 스트로 베리

남편은 치즈 밀크 티

이상한 차 맛이랑 딸기 맛이랑 섞여서 개인적으로는 별로 였어요.

그래도 위에 올라간 치즈 폼은 엄청 맛있었어요. 😊

 

 

 

 

 

 

브리즈번 런컨 쌀국수 맛집 라이스 페이퍼 Rice Paper

브리즈번에 많은 베트남 분들이 쌀국수 집을 하고 있지만 이곳은 그 중에서도 맛있다고 소문난 쌀국수 집이에요 가게 이름은 라이스페이퍼 ㅎㅎ 그동안 가게 이름도 모르고 먹으러 다녔는데 이

arimarim.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