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아이가 태어나서 두 번째로 키즈카페에 가게 됐어요.

처음에 너무 어렸을 때 데리고 갔더니 잘 못 놀아서 개월 수 좀 먹고ㅋㅋ

이번에 새로운 키즈카페에 도전했네요.

 

 

브리즈번 마운트 그라밧에 위치한 칩멍크스, 다람쥐 캐릭터가 반겨 주네요.

보라 보라 해서 좋아요. 💜

어른은 무료입장이고 아이는 13불 정도 지불했어요.

(모두 양말을 착용해야 됨)

 

 

칩멍크스라는 이름과는 다르게 안쪽은 해양동물들로 꾸며 놨어요. ㅎㅎ

 

 

음식을 사 먹을 만한 카페도 있고, 생일파티를 위한 룸도 두 개 있더라고요.

 

 

본격적으로 놀기 시작!

내부를 다 찍을 수는 없었지만, 오르고 기고 넘고 빠져나오고 하면서 체력 좀 쓰겠더라고요.

어른은 따라다니려면 허리를 못 펴요...

 

 

미끄럼틀 엄청 높아요.

1초 컷!

 

 

좀 더 어린아이들이 놀만한 곳으로 옮겼어요.

회전 돌고래를 엄청 좋아할 줄 알았는데 예상과 다르게 시시한지 잠깐 타고 내려달라고 하더라고요.

모르는 아기랑 문어 시소도 타고~

 

 

대왕 조개에서 사진도 찍고, 신나게 두 시간 동안 놀다가 밥 먹자고 하니 배고프고 힘든지 순순히 따라왔어요.

 

 

처음에 들어왔을 때보다 사람도 많아졌어요.

 

 

집에서는 절대 안주는 주스에 잼이랑 버터가 듬뿍 발린 빵을 허겁지겁 먹더라고요. ㅎㅎ

남편이 자기 음식도 찍어 달라고... 😅

 

 

다음날 또 감...

실외 놀이터를 가도 실내 놀이터를 가도

미끄럼틀은 몇십 번씩 타네요...

 

 

전날보다 좀 더 여유가 생겼어요.

 

 

볼풀장에 공이 별로 없어서 뭐야 그랬는데

스크린에 공을 던져서 맞추는 거더라고요.

아이는 팔 힘이 별로 없어서 공이 근처도 못 가요.😁

그냥 공위에서 본인도 굴러다니는 게 제일 재밌어 보이네요.

 

 

두 번째 날은 더 어려운 곳에 도전했는데

저기까지는 잘 올라가 놓고,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고 있어서 남편이 올라가 보니 흐느껴 울고 있었대요. ㅋㅋㅋ

30개월 인생에 제일 무서운 순간이었을까나??

이날도 두 시간 동안 놀다 왔네요.

그럼에도 낮잠을 안자는 강철 체력... 

나 죽어...

 

 

 

 

 

 

 

호주 브리즈번 근교 Lyell Deer Sanctuary 사슴 농장

남편이 어쩐 일로 주말에 놀러 갈 곳을 찾아보라고 해서 검색해 보다가 집에서 1시간 10분 거리의 사슴 농장을 찾게 됐어요 솔직히 멀어서 안 갈 줄 알고 대충 찾았는데 진짜 가더라고요?? ㅎㅎ

arimarim.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