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그동안 리뷰로 호주에서 파는 초콜릿만 잔뜩 올렸었는데, 오늘은 헬시 푸드 쪽으로 올려 볼까 해요. 😁

 

Monkfruit

 

라칸토 몽크 푸르트 스위트너

 

비싸서 세일할 때만 사서 사용하는 설탕을 대체할 천연 감미료 입니다.

아이가 조금씩 커가고 음식에 설탕이 들어가면서 관심이 가더라고요.

 

*몽크 푸르트 (나한과)

 

당도가 높으나 혈당 걱정이 없음

칼로리가 거의 없음

설탕과 가장 유사한 맛을 냄

항염증 효과와 더불어 암 예방과 혈당 수치 안정을 유지하는데 도움

식이섬유가 풍부하게 들어있어 과다 섭취할 경우 복부 팽만감이나 설사 등을 유발

 

Yeast Flakes

 

뉴트리셔널 이스트 플레이크

 

비타민 B군들과 미네랄이 풍부하고

에스트로겐 생산에 도움을 준다고 해요.

치즈 맛이랑 비슷해서 파스타나 피자, 샐러드 등에 뿌려 먹기 좋아요.

고기를 안 먹는 비건들 한테도 잘 맞는 음식이더라고요.

 

 

 

다이어트할 때 좋은 곤약 쌀

 

 

헬시 푸드는 아니지만...ㅎㅎ

비프 파이 그닥 안 좋아하는데 이건 좀 맛있더라고요.

냉동칸에 있어요.

 

 

양수를 깨끗하게 해 준다고 해서 임신했을 때

한잔씩 마셔줬던 루이보스 티

지금도 가끔 마셔주면 좋더라고요.

 

 

카카오 닙스

 

다이어트, 피로 해소, 장 건강, 피부 노화방지, 당뇨 등에 좋다고 해요.

차로 우려도 먹고 요거트에도 넣어 먹으면 좋아요.

 

 

 

병아리콩 과자 & 타로, 고구마 칩

 

리얼 병아리콩이라서 단백질 보충할 때 좋아요.

영양간식 👍

타로 & 고구마 칩도 괜히 몸에 죄 덜 짓는 기분 ㅋㅋ

 

 

 

그릭 요거트에 넣어 먹기 좋은 그래놀라

이 브랜드가 제일 건더기(?)가 풍부하더라고요. ㅎㅎ

과일이 듬뿍 들어 있어서 추천해요.

 

 

소이 뻥튀기ㅎㅎ

대두가 이렇게 작나요?

무튼 한입에 털어 넣으면, 콩 맛이 엄청나요.

프로틴도 많아서 영양간식으로 굿굿

 

 

헴프 프로틴 (대마 단백질)

 

요거트에 넣어 먹기 좋아요.

 

 

 

LSA 아마씨, 해바라기씨, 아몬드를 갈아 놓은 제품

 

피부도 좋게 해 주고 장 건강과 변비에도 좋고

당뇨나 혈관에도 좋다고 해요.

샐러드, 그릭 요거트 등에 넣어 먹고 있어요.

 

 

 

냉동 흰자

 

운동하는 사람들이 엄청 좋아할 만한 냉동 흰자 ㅎㅎ

흰자만 따로 팔아서 편하네요.

 

 

 

헬시 푸드 종류도 더 다양하지만

제가 먹는 것들 위주로 올려봤네요.

다들 건강한 음식 먹고 건강 잘 챙기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