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워킹 홀리데이 때는 워홀 마치고 한국 가면
언제 또 호주를 와볼까 하는 생각에 여행을 많이 했어요

여행하면서 이런저런 식당들도 많이 방문해보고요
물론 여행중에는 돈을 아끼기 위해 맥도날드를 제일 많이 먹었던 거 같네요ㅎㅎ
지금 올리는 음식들도
워킹 홀리데이때 먹어본 음식들이랍니다
사진 나갑니당 ㅋㅋ


 

 

 



무엇일까요?
빨갛게 볶은건 악어 고기 에요
그리고 갈색 고기는 어떤 게 어떤 건지 헷갈리기는 하는데
하나는 에뮤(Emu)고기 하나는 캥거루 고기 에욤
오래전에 먹어보고 가게 분위기 같은 거는 하나도 안 찍어놔서 골드코스트 서퍼스 파라다이스 근처 레스토랑에서 먹었다는 기억만 남아있어요ㅜㅜ
사실 캥거루 고기는 호주 마트에서 흔히 볼 수 있어요

고기 칸에 캥거루 meat 코너가 한칸 차지하고 있지요

제가 직접 사먹어 본적은 없지만
호주인 친구가 운동 하면서 고단백 저지방인
캥거루 스테이크만 먹었기 때문에
이미 맛은 살짝 봤었는데
이렇게 요리된건 어떨까 싶어서 시켰던 거 같아요
고기 맛은 정확히는 기억이 안 나지만
악어 고기는 일반 고기보다 좀 쫄깃했던 거 같아요
그리고 다른 고기들은 일반 고기들이랑 식감이 비슷했던 걸로 기억해요



 

 

 

이번 건 다행히 간판 사진을 찍어놔서 주소도 찾을 수가 있었어요
골드코스트에서 시드니로 가는 중간지점에 있는
파이집이더라고요
이번에는 악어 크림파이예요
하얀 크림소스에 악어 고기가 씹히는 파이예요
크림 맛 때문에 악어 고기 맛이랑 식감이 특별히 느껴지거나 하지는 않았어요
나열하고 나니 제가 먹어본 특이한 음식 종류는 3가지뿐이네요ㅎㅎ
악어, 이뮤, 캥거루
아마 저 혼자 여행했으면 이런 정보도 못 찾고
그냥 10불짜리 스테이크나 먹고 했을 텐데~
저는 차 뒷자리에 앉아만 있으면 친오빠랑 오빠 친구가
데려가 주는 곳에 내려서 먹고 구경하고 사진 찍고
참 편하게도 여행했더랬죠
아~~~ 날아다닐 수도 있을 거 같던 그 시절!!




Fredo Pies
73 Macleay St, Frederickton NSW 2440
(02) 6566 8567
https://maps.app.goo.gl/eteBETRfzaL18gVG6

Fredo Pies

★★★★☆ · 파이 전문점 · 73 Macleay St

www.google.com




인터넷에 캥거루 고기 검색해보니

캥거루 꼬리랑 분쇄육등 이것저것 팔길래 오~ 한국도 파네 했는데

강아지, 고양이를 위한 거래요 ㅎㅎ

한국에서는 반려견, 반려묘를 위해 사주시고

호주에 놀러 오시면 특이한 음식에 도전해 보세요~~~ >_<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