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브리즈번 런컨에 위치한 차콜은 꽤 오래된 한식당이다.

 

 

차콜은 아귀찜도 괜찮고, 돈까스도 괜찮다.

최근에 아귀찜 한번 픽업해서 먹고 정말 정말 오랜만에 가게에서 먹게 되었다.

 

 

가게는 테이블이 꽤 많다.

그리고 항상 사람이 많은 듯

한국 음식점에는 항상 중국인들이 많다.

우리는 빨리 먹고 나올 생각으로 오픈하자마자 들어갔다.

 

 

차콜에서는 처음으로 고기를 시켰다.

 

Sweet Beef Set $70

와규 등심, 갈비살, 부채살, 토시살

 

 

와규 등심

 

 

부드럽고 맛있었다.

 

내가 구우려고 했는데 못 구워서 남편이 구웠다. ㅋㅋ

 

 

그다음부터는 어느 부위 인지를 모르겠다.

다른 음식들 시킨 거 먹느라 정신없어서 사진 찍는 것도 까먹었다.

 

 

회냉면 $22

물냉면 $18

 

 

된장찌개 $5

계란찜 $10

 

배 불러서 다 먹지도 못했다.

돼지갈비랑 토시살 중에 고민하다가 엉뚱하게 다른 걸로 잔뜩 먹고 왔다. ㅎㅎ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