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참치 냉 파스타는 불 앞에 오래 서 있기 싫은 날

간단하게 요리하고픈 날~

그런 날! 해 먹기 좋은 요리예요

미리 만들어서 냉장고에 넣어 뒀다 도시락으로 가져가기도 좋지요

 

 

 

재료

 

숏 파스타, 참치 한 캔, 옥수수콘, 토마토, 아보카도, 샐러드 야채

올리브유, 후추, 소금, 레몬즙, 파마산 치즈가루

 

 

 

숏파스타는 아무거나 준비해주시고요

참치는 기름을 옥수수콘은 물을 따라내 버리고 준비해주세요

 

 

 

토마토, 아보카도, 샐러드 야채 모두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 주세요

오이도 있으면 넣는데 이 날은 없어서 못 넣었어요

 

 

생동감 넘치게 삶아지고 있는 파스타

 

파스타를 삶아 주세요

뒷면에 5~8분 삶으라고 쓰여있는데 저는 딴짓하다 9분 삶았어요 

저는 알덴테보다는 푹 익은걸 좋아해요

일반 파스타는 주로 면을 꺼낸 후 다시 소스랑 버무려서 익혀 내기 때문에 알덴테로 삶는 게 좋겠지만

지금 요리하는 파스타 샐러드의 경우에는 더 삶지 않을 거라서

저처럼 푹 익힌 게 좋다 하시는 분들은 적혀 있는 시간보다 더 삶는 걸 추천드려요

다 삶았으면 물 버리고 올리브유 듬뿍 넣어 버무려 주세요

 

 

 

그 위에 참치와 후추, 소금, 아보카도, 샐러드 야채, 토마토를 넣고

레몬즙 1 큰술 넣어 주세요

*도시락으로 싸기 위해 미리 만들어 놓을 때는 아보카도는 빼주세요

 

 

 

콘 샐러드 빼먹을 뻔했네요

콘 샐러드도 넣고 올리브유 1 큰술 더 넣어 줬어요

재료들이 부서지지 않게 살살 버무려 주세요

 

 

 

마지막으로 파마산 치즈가루 넣고 다시 한번 버무려 주세요

간 보고 부족하다 싶으면 소금이나 치즈가루를 더 넣어 주세요

 

 

 

 

접시에 먹을 만큼 퍼서 맛있게 드세요~~~

콜드 파스타기 때문에 남아도 냉장고에 넣었다 또 먹으면 되니까

많이 만들어도 걱정 없어요

간단하게 한 끼 먹고 싶을 땐 참치 파스타 샐러드 추천해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