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남편은 커피 중독이다.

아침에 커피 마셨으면서 마트에서 장 보는데, 또 커피 코너 앞을 서성거린다.

이것저것 사봐도 맨날 맛없다고 하면서 말이다.

나는 딴짓을 하고 있었는데 남편이 이거 안 사냐고 물어본다.

고개를 들어보니 BTS 사진이 뙇!!!!!!!!!!!!!!!!!!!!!!!!!!!

 

 

내가 미친 듯이 진을 찾으니 남편이 웃겨 죽을라 한다.

물론 나는 BTS 7명 전부를 좋아한다.

최애가 쫜일 뿐... 💜

 

 

우리 집으로 온 쫜 ㅋㅋ

근데 왜 앞모습 사진이 아닌 건지... 아쉽다.

가격도 안 보고 들고 왔기 때문에 가격을 모르겠다.

 

지금 찾아보니 $5.50이다.

 

 

누군가에게 도움이 될랑가? 그냥 찍어봄

이거 찍으면서 바닐라 라떼라는 것도 알았다. ㅎㅎ

 

 

아끼느라 사다 놓고 며칠 동안 안 먹고 있었는데 남편이 자꾸 탐내서 어쩔 수 없이 깠다.

 

 

오~~ 맛도 괜찮다.

바닐라 라떼지만 적당히 달달하고 부드럽다.

어떤 커피는 너무 심하게 달아서 거부감이 느껴지는데 한국 요구르트 나쁘지 않네 ㅎㅎ

참고로 뚜껑이 엄청 안 열린다...

남편이 진 옆에 점선 따라 뜯어내야 된다고 해서 식겁했는데 끝내 열었다.

 

 

 

 

 

방탄성에 사는 반짝반짝 김석진 왕자님 :)

오늘은 제목부터가 주접 포스팅입니다ㅋㅋ 🤭 3월 말에 한국에서 택배 받아서 4월 말에 시작 7월 20일에 끝낸 JIN 보석 십자수 리뷰입니다ㅎㅎ 사용 방법이 도착한 박스 뒤에 크게 적혀 있어요 큐

arimarim.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