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오늘의 요리

 

어릴 적에 언니가 피자랑

치즈 오븐 스파게티 세트를 시켜주면

너무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나요.

특히 치즈 오븐 스파게티가 얼마나 맛있던지!! ㅎㅎ

오븐에 노릇하게 구워진 그 치즈 윗부분의 고소함~~

오랜만에 치즈 오븐 스파게티가 먹고 싶어

시판 소스와 최소한의 재료를 이용해

집에서 휘리릭 만들어 먹었네요.


치즈 오븐 스파게티 재료

 

파스타면

시판 파스타 소스

양파

다진 소고기

올리브유

소금, 후추

모짜렐라 치즈

파슬리


 

01

 

팔팔 끓는 물에

소금 1큰술과

올리브유 약간을 넣고

8~9분 정도 파스타 면을 삶아 주세요.

 

*파스타 면은 약 100g 사용했어요.

오븐 예열도 미리 해 주세요.

 

 

02

 

팬에 기름 살짝 두르고

양파 1/2개 찹찹 다져 넣고

다진 소고기 100g (키친타월로 핏물 제거함)

소금, 후추를 적당히 넣고

고기가 갈색이 될 때까지 볶아 주세요.

 

*버섯, 마늘 등 다른 재료를 추가해 주셔도 좋아요.

저는 치즈 오븐 스파게티라

가장 기본적인 재료를 사용해 만들었어요.

 

 

03

 

볶아진 양파와 고기에

시판 파스타 소스를 넉넉히 부어주세요.

 

*저는 리코타 치즈가 듬뿍 들어간

파스타 소스를 사용했어요.

 

 

04

 

잘 익은 파스타 면을 팬에 넣고

소스에 잘 버무려 주세요.

 

 

05

 

스파게티를 

오븐용 그릇에 담아주세요.

 

 

06

 

모짜렐라 치즈를 듬뿍 올려 주세요.

예열한 오븐 200도에 10분 미만으로

노릇해지도록 넣어주세요.

 

 

노릇노릇

치즈가 너무 잘 구워졌네요. 😊

남편이 옆에서 너무 배고파해서

면 들어 올리는 장면은 못 찍었어요. 😭

 

 

피자 시킬 때 가끔 시켜 먹던

치즈 오븐 스파게티

집에서 간단하게 만들어서

오랜만에 맛있게 먹었네요. :)

 

 

 

 

 

 

내 마음대로 가지 라자냐 만들기 꿀맛탱!

오늘의 요리 워킹 홀리데이 시절 호주인 매리안 아주머니가 라자냐를 만들어 주신 적이 있는데 너~~ 무 맛있게 먹었어요. 그래서 한국에 갔을 때 라자냐 파는 집이 있으면 무조건 시켜먹고는 했

arimarim.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