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호주에 고기만두가 안 들어온지도 꽤 됐고, 내 입맛에 맞는 한국식 만두 맛집도 없었기에 예전에 조치원 시장에서 먹었던 만두 맛집이 없어지지 않길 바랬다.

 

 

오랜만에 방문한 세종전통시장

저기로 들어가서 쭉쭉쭉 계속 걷다 보면 시장이 거의 끝나갈 때쯤 나오는 만두집이 있다.

 

 

바로바로 맛있는 수다

여전히 장사하고 있으셔서 넘 반가웠다.

 

 

만두는 김치만두, 새우만두, 고기만두가 있다.

물론 다른 분식류도 많이 있는데, 항상 만두만 사 먹어서 다른 메뉴는 어떤지 잘 모르겠다.

 

 

만두가 맛있게 쪄지고 있다.

만두 살려고 줄 서있는데 새치기 한번 당해서 정신 차리고 주문했다. ㅋㅋ

이 날 안쪽으로도 손님이 많았고, 바깥쪽에도 손님이 많았다.

그래서 내가 시킨 만두가 쪄지길 한참 기다려야 했다.

 

 

엄마가 좋아하시는 감자떡도 하나 샀다.

 

 

김치만두 4,500

고기만두 4,500

반반섞어 4,500

새우만두 5,500

 

 

새우만두는 새우 한 마리가 통째로 들어있다.

먹으면서 새우 손질해서 만들기 힘드셨겠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다. ㅎㅎ

새우가 씹혀서 식감이 참 좋다.

고기만두도 맛있고 내 입맛에는 특히 김치만두가 매콤해서 맛있다.

맛있는 수다 만두도 가기 전에 자주 사 먹어야징~~~

지금 먹어야 될 음식들이 많아서 마음이 바쁘다. ㅎㅎㅎ

 

 

 

 

 

 

 

조치원 떡볶이 맛집 학교앞 떡볶이 또와유 떡볶이

또와유 떡볶이는 내가 엄청 좋아하는 떡볶이 집이다. 한국 와서 Pcr음성 뜨고 제일 먼저 사다 먹었다. ㅎㅎ 간판을 정면에서 못 찍었다. 충남에 있는 떡볶이집 이름답게 간판 이름도 또와유다.ㅎ

arimarim.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