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조치원 시장에 들르면 꼭 가는 곳 중 하나인 오가네 빵.
프랜차이즈 빵들처럼 화려하진 않지만 충분히 맛있는 옛날 스타일의 빵들이다.

 

 

찹쌀도넛, 생도넛, 꽈배기, 만주, 피자빵, 생크림빵, 슈크림 빵, 밤식빵, 모닝빵, 모카 크림빵, 앙금빵, 소보로빵, 햄버거, 맘모스빵, 식빵 등등등 맛있는 빵이 가득하다.

 

 

앞에서는 빵을 판매하시고 뒤에서는 빵을 만드신다.

 

 

오랜만에 들른 오가네 빵에서 뭘 사야 할지 아주 행복한 고민에 빠졌다.

 

 

아 정말이지 종류별로 싹 쓸어오고 싶었다. ㅎㅎ

빵 종류는 항상 있는 빵도 있고, 몇 개는 그날그날 바뀌는 거 같다.

이 날은 피자빵이 안보인 듯

 

 

그래서 내가 골라온 빵은?

 

딸기 바바리안 3500원

팥앙금빵 2개 각 800원

밤앙금빵 2개 각 800원

영양찰빵 2000원

하얀크림빵 5개 각 800원

 

 

빵 11개 사는데 총 10,700원이 들었다.

요즘 물가에 만원으로 이렇게 빵을 많이 살 수 있다니!

심지어 예전에는 500원에 파셨는데 이게 오른 가격이다.

그럼에도 너무 저렴하다.

빵은 앙금, 크림도 다 많이 들고 역시나 맛있었다.

영양 찰빵도 부모님이 좋아하실만한 맛이었다.

다음번에 가서 또 다른 종류의 빵들을 쓸어와야겠다.

 

 

 

 

 

 

 

세종전통시장 조치원 만두맛집 맛있는 수다 조치원 맛집

호주에 고기만두가 안 들어온지도 꽤 됐고, 내 입맛에 맞는 한국식 만두 맛집도 없었기에 예전에 조치원 시장에서 먹었던 만두 맛집이 없어지지 않길 바랬다. 오랜만에 방문한 세종전통시장 저

arimarim.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