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오랜만에 중화요리가 먹고 싶어서

지인분들과 함께 먹으러 갔는데 하필 휴무라고 문이 닫혀 있었어요

구글 영업시간 에서는 5시부터 영업할 거라고 적혀 있었는데 말이죠ㅜㅜ

다른 중화요리 집까지 가기도 멀고 해서 

옆에 있는 한식당 톡톡으로 발걸음을 옮겼어요

 

 

 

 

 

호주 할머님 한분이 주문한 음식을 기다리고 계시네용 ㅎㅎ

뭐 먹을지 생각하는데 다른 사람들 고기 굽는 냄새가 코를 자극해서

고기를 먹기로 했어요

안쪽은 안들어가서 내부 사진이 없어요

 

 

 

 

 

메뉴는 정말 너무나 많아서 다 찍을 수도 없어요

중화요리부터 치킨, 비비큐용 고기들, 감자탕, 여러 가지 국밥들

찌개들, 전골들, 비빔밥들 등등등

김밥천국 저리가라 할 정도로 많은 메뉴를 판매해요

 

 

 

Pork Set $68.50

 

 

고기를 단품으로 시키려다가

세트 메뉴에만 된장찌개랑 쌈채소를 준다 해서 어쩌다 보니 세트 메뉴를 시켰어요

 

 

 

 

 

목살을 먼저 굽다 보니 된장찌개가 나왔어요

 

 

 

 

 

먼저 구워진 목살을 먹어봤는데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

 

 

 

 

 

삼겹살은 오돌뼈가 먹는 것마다 씹히긴 했는데

맛은 그냥 평범했어요

 

 

 

 

 

갈비양념된 고기는 구울 때부터 너무 두꺼운 거 아니야? 다들 그랬는데

정말 아~~~~~~무 맛도 안났어요

이거는 갈비도 아니고 그냥 고기도 아니고 어정쩡한 맛 ㅠㅠ

 

 

 

 

 

남편이 여기서 비냉을 맛있게 먹었다고 해서 

고기 먹다 중간에 비냉을 시켰는데 주문이 안된다고 해서

물 막국수 한 개와 비빔 막국수 두 개를 시켰어요 

고기를 다 먹을 때쯤 막국수가 나왔어요

 

 

 

 

 

나올 때부터 면도 불은 거 같고 비벼서 먹어보니 양념이 뭔가 빠진 맛이었어요

남편이랑 둘이 하나로 나눠 먹었는데 다 못 먹고

지인분들도 다 남겼어요 

목살은 맛있게 먹었는데 그 외에는 아쉬운 식사 자리였어요

콜라 3개 $9, 고기 세트 $68.50, 막국수 3개 각$14

우리가 먹은 건 총 119.50인데 공휴일이라 써차지가 $17.92 붙었어요

그래서 총 $137.42를 지불했어요

호주는 주말이나 공휴일에 식당들에서 써차지를 붙이니 호주 여행하실 때

알아 두시면 좋을 거 같아요!

톡톡에서 가끔 치킨 포장해서 먹는데 먹을때마다 맛있게 먹었었고

찹쌀 탕수육이랑 짬뽕이 평이 좋은데 아직까지 못 먹어 봤어요

다음에 가게 된다면 짬뽕과 찹쌀 탕수육을 먹어봐야겠어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