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오늘의 요리


오늘은 할루미 샌드위치를 이용해
샌드위치를 만들어 보았어요.
와인안주로 구워 먹거나
샐러드나 브런치에 주로 먹는 구워 먹는 치즈
할루미 치즈로 호주 카페에서는
샌드위치나 파니니로도 파는데
아주 맛있더라고요.


할루미 샌드위치 재료


샐러드야채
토마토
할루미치즈
바질페스토
버터



01

할루미 치즈 샌드위치에 넣을
약간의 샐러드 야채와
토마토는 깨끗이 씻어 물기를 제거해 주세요.


02

할루미 치즈는 많이 짜기 때문에
어느 정도 염분을 제거하기 위해
10분 이상 물에 담가주었습니다.


03

어느 빵이든 상관없지만
저는 식빵보다 조금은 두께가 있는
베이글로 선택했어요.


04

베이글은 반으로 갈라주세요.


05

팬에 버터를 조금씩 녹이고
한쪽에는 베이글을

한쪽에는 할루미 치즈를 구워주세요.


06

빵과 할루미 치즈가 구워지는 동안
토마토를 썰어줍니다.


07

바질페스토는 빵 한쪽에만
발라주었어요.


08

이제 빵 위에 구운 할루미치즈
토마토
샐러드야채를 올리고
빵 뚜껑으로 ㅎㅎ 덮어주세요.


버터에 구운 따뜻하고 바삭 쫄깃한 베이글 빵에
짭조름한 할루미 치즈
샐러드 야채
토마토
바질 페스토까지
들어간 재료들 맛의 조화가 아주 좋습니다.


카페에서 팔아도 손색없을 맛과 비주얼이에요.


만드는 법도 어렵지 않으니
집에 할루미 치즈가 있다면
꼭꼭 만들어 드셔보세요.


 

 

 

 

샌드위치 레시피 모음 샌드위치 만드는 16가지 방법 샌드위치 종류

구글에서 메일을 받았는데, 제 블로그 인기 검색어 중에 샌드위치 순위가 높은 편이더라고요. 그래서 그동안 만들었던 샌드위치 레시피를 한 번에 모아봤어요. 다양한 샌드위치 레시피를 찾는

arimarim.tistory.com

 

 

카페 분위기 나는 홈브런치 만들기 바질 페스토 간단히 만드는 법

오늘의 요리 오늘은 손이 초큼 가고 재료가 여러 가지 필요하긴 하지만 그래도 노력에 비해 비주얼이 좋은 홈브런치를 만들어 보았어요. 예전에 쉐어 살 때 집주인 언니가 홈브런치를 이렇게 만

arimarim.tistory.com

 

 

임실치즈마을 치즈선물세트 치즈의 고장, 임실 이플목장

오빠가 고흥에 다녀오며, 치즈 좋아하는 조카를 위해 치즈 선물세트를 사다 주었다. 임실치즈마을 제품은 무항생제, 무방부제의 자연식품이라고 한다. 박스를 열어보니 찢어먹는 치즈, 밸리애

arimarim.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